여름 휴가철 블록버스터급 속속 개봉
할인권·음료 교환권 등 이벤트 앞세워
관람객 유치 위한 다양한 마케팅 후끈

여름 휴가철을 맞아 김해지역 영화관들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 끌어모으기 경쟁을 벌이고 있다.

롯데시네마는 지난 1일부터 '썸데이'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매달 한두 차례 게릴라식으로 썸데이 이벤트를 공지하면 고객들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www.lottecinema.co.kr) 및 스마트폰 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고객들은 영화 할인권, 무료 팝콘 등을 받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는 앞으로 새로운 이벤트를 공지할 때마다 각각 다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롯데시네마 부원점을 찾은 한 관객이 28일 이벤트 안내 입간판을 쳐다보고 있다.

롯데시네마는 '2014 여름, 스케일이 다른 4D를 만난다'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군도:민란의 시대', '드래곤 길들이기2', '해적:바다로 간 산적' 등 3편의 영화에 한정해 상영 종료 때까지 평일 4D관람요금에서 3천 원을 할인해주는 게 내용이다.

롯데시네마 김해부원점은 김해지역에 있는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등 롯데 계열사 매장이나 대학생들이 자주 찾는 식당가에 6천 원 관람권을 배포하고 있다. 이 영화 관람권을 이용하면 평일에는 3천 원, 주말에는 4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영화를 볼 수 있다. 또 극장에서 롯데멤버스카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는 6천 원 관람권, 팝콘 교환권, 아메리카노 1+1 쿠폰 등이 든 '특급 쿠폰 북'을 증정한다.

롯데시네마 김해아울렛점은 내달 31일까지 '쿨 서머 베버리지(Cool Summer Beverages)'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콘 콤보 세트를 구매한 고객이 1천 원을 더 내면 탄산음료를 망고피치, 레드오렌지 등 여름시즌 음료로 교환해 준다.

롯데시네마 부원점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블록버스터급 영화들이 대거 개봉을 앞두고 있어 영화관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휴가기간 동안 많은 고객들이 영화관을 찾아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CGV 김해점은 친절한 직원을 추천하는 고객들 중 매달 한 명을 추첨으로 뽑아 평일 영화권 2매를 증정하는 '미소지기 칭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CGV 홈페이지(www.cgv.co.kr)에 들어가 고객센터란의 이-메일에서 CGV 김해점의 친절한 미소지기를 추천하면 된다. 이벤트는 올 연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김해뉴스 /김명규 기자 kmk@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