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 에덴밸리 쿠폰 행사

홈플러스 김해점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다양한 판촉행사를 실시한다. 우선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홈플러스와 함께하는 에덴밸리 할인쿠폰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FMC(평생회원 고객카드 소지자)회원을 대상으로 행사기간 중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에덴밸리 스키 리프트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홈플러스는 또 오는 15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시 20%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117개 홈플러스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하는 것으로 무스 케이크, 쉬폰 케이크 등 총 18종의 케이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은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자신이 원하는 날짜에 케이크를 받을 수 있다.  

◆ 롯데아울렛, 2주년 경품 축제

롯데 아웃렛 김해점이 개점 2주년을 맞아 '축하 경품 대축제'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19일까지 매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1층 사은행사장에서 경품 응모권를 접수한 뒤, 오는 19일 토요일 오후 7시 추첨을 실시해 당첨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부산 롯데호텔 스위트룸 숙박권(1박2일), 2등 1명에게는 부흥항공의 대만 왕복 항공권 2장이 주어진다. 3등 5명에게는 부산 롯데면세점에서 제공하는 부산 롯데호텔 디럭스룸 숙박권(1박2일)이, 4등에게는 부산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권 2장이, 5등 2명에겐 장유 e좋은 중앙병원의 종합검진권이 각각 주어진다.

이밖에 롯데스카이힐 김해CC에서 주중 그린피 20% 할인권과 부산아쿠아리움 입장권, 부산 해운대 그랜드호텔 점프공연 입장권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