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캠퍼스’ 인기 커리큘럼 선별
내달 11일 기업 임직원 대상 진행


서울이나 경기도 용인 등 수도권 일부 지역에서만 진행돼 온 삼성그룹 핵심직무교육을 김해에서 들을 수 있게 됐다.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센터장 최낙영)는 27일 "지역 중소기업 임직원들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해 삼성멀티캠퍼스의 인기강좌를 선정해 내달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삼성그룹 HR전문기업 멀티캠퍼스에서 진행하는 19개 강좌 중 인기 있는 과정을 선별한 것이다. 오는 10월 11일 '중소기업 수주율 향상을 위한 제안서 작성 및 프레젠테이션'을 시작으로 중소기업 매출과 영업수익 극대화를 위한 실전협상 스킬 업, 전략 기획 실무 역량 향상 톱3 교육 등 중소기업 핵심직무교육 커리큘럼을 운영한다.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 최낙영 센터장은 "서울, 경기도 용인 등지에서 중소기업에게 인기 높은 프로그램을 유치한 만큼 지역 중소기업들이 많이 참가해서 업무능력 향상과 자기 계발에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핵심직무 교육 참석을 희망하는 중소기업 임직원은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www.ghbc.or.kr)나 멀티캠퍼스(www.multicampus.co.kr)의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을 하면 된다. 교육은 전액 무료로 진행되며, 강의 종료 후 수료증이 발급된다. 문의/055-346-8422.
 
김해뉴스 /심재훈 기자 cyclo@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