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29일 일산 킨텍스 1전시관
제품 우수성 수도권에 홍보 기회


김해 지역 유망 중소기업들의 제품을 국내·외 바이어와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기회가 마련된다.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센터장 최낙영)는 "오는 26~29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1전시관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2016 지페어 코리아(대한민국 우수상품전시회)'에 9개 김해중소기업이 참가한다. 기업 부스와 함께 김해홍보관도 설치해 지역산업의 현재와 발전가능성을 알린다"고 17일 밝혔다.
 
'2016 지페어 코리아'에는 전국에서 1000여 개 기업이 참여하고, 해외바이어 650명과 국내 MD(상품기획자) 300명 이상이 방문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지역 기업은 칫솔살균기와 산림욕기를 만드는 ㈜엠테그원, 참살이불판 제조업체인 현웅테크, 쪼물락 비누 생산업체인 ㈜펀앤조이, 알루미늄 주방용품을 생산하는 ㈜실바트, 휴대폰 거치대를 제조하는 티티알 등이다.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는 김해홍보관을 지역 기업들의 부스 인근에 마련해 기업 홍보를 지원하면서 김해의 산업 잠재력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센터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상품 전시회를 통해 지역 제품의 우수성을 수도권 소비자에게 알리고, 해외바이어와의 상담 기회를 확보해 판로를 넓히는 데 긍정적인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김해뉴스 /심재훈 기자 cyclo@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