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권, 주차장, 썰매장 무료 이용
음식점 가격, 빛축제는 할인 혜택
청년펀마켓, 대학생서포터스 행사도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최원일)은 오는 16일 하루 동안 봄맞이 고객 무료입장 대축제를 개최한다.
 

입장권은 물론 주차장 이용도 무료다.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사계절 썰매장 '슬레드힐'도 이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관람대 2, 3층에 위치한 음식점의 식·음료 가격도 할인한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을 대표하는 빛축제 '일루미아'도 이날 하루 동안 50% 할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지난해 3월 개장한 일루미아는 부산·경남 주민들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일몰 후부터 자정까지 운영된다. 경주로를 수놓은 형형색색의 조명과 빛 포토존, LED 워터 스크린쇼, 각종 먹거리로 유명하다.
 
무료입장 행사와 더불어 청년 작가·아티스트·사업가 들이 함께하는 '청년FUN마켓'도 열린다. 마켓 개점일은 16, 23일이다. 개점 시간은 오전 11시~오후 5시다. 행사장은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더비랜드 일원이다.

'청년FUN마켓'에서는 신예작가 및 부산·경남 대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조각, 서양화, 애니메이션 등 각종 예술작품을 구매할 수 있다. 청년 아티스트들의 음악, 춤, 무용 등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플리마켓의 대명사인 수제품 및 아트상품들도 판매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의 입이 심심하지 않도록 푸드트럭 존도 별도로 설치한다. 연어스테이크, 샌드위치, 목살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의 길거리 음식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청년FUN마켓' 부스 옆에서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SNS 대학생 서포터스'가 준비한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의 숨은 명소를 방문하는 '장소 방문 빙고 게임'부터 '사진 즉석 인화'까지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행사다. 문의/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공식 콜센터(1566-3333).

김해뉴스 /조나리 기자 nari@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