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존, 네마음을보여줘 행사도 실시
8월까지 일요일에 브라질 삼바 댄서 공연



김해롯데워터파크는 15~16일, 22~23일, 8월 10~11일 세 차례에 걸쳐 '제1회 롯데워터파크 물총축제'를 연다.
 
물총 축제는 오후 1시와 5시에 30분씩 진행된다. 워터파크 이용객이 해적단과 폴리네시안 전사로 나눠 물총 대결을 펼치게 된다. 물총은 워터파크 이벤트 현장에서 대여하거나 판매한다. 본인의 물총을 가지고 온다면 더욱 즐겁게 물총 축제를 즐길 수 있다. 

김해롯데워터파크는 오전 10시~오후 6시에는 '드로잉존'과 이벤트 '네 마음을 보여줘' 행사를 진행한다. 드로잉 존은 '드로잉 존'에 물을 쏘면 캐릭터 이미지가 나타나는 체험 행사다. 유아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네 마음을 보여줘'는 외로운 솔로를 위해 썸남썸녀를 만들어주는 남녀매칭 이벤트다.
 
김해롯데워터파크는 오는 23일~8월 31일 사이 매주 일요일에는 브라질 정통 삼바 댄서의 '리우 삼바 공연'을 진행한다.
 
한편 롯데워터파크는 지난 4월 국내 워터파크 중 가장 긴 389m 길이의 짚라인을 설치했다. 와이어를 이용해 공중에서 야외 파도풀을 가로 지르며 공중을 활강하는 시설이다. 또 지난 5월부터는 가상현실체험 '브이알 존(VR Zone)'을 운영하고 있다. 브이알 존에서는 유럽 벨로루시에서 공수한 '스피드 VR', '행글라이더 VR' 등을 이용해 대자연 속에서 행글라이더를 타는 듯한 가상현실을 즐길 수 있다. 문의/롯데워터파크 1661-2000.

김해뉴스 /김예린 기자 beaurin@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