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개장해 매주 금~일요일 사흘간 운영
워터 슬라이드, 대형 수영장, 유아 전용풀장 등
17일 매직쇼크 마술, 보컬그룹 비스타 공연



여름방학을 맞아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이 운영하고 있는 '워터파크'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지난 6월 국내 최초로 말을 테마로 한 워터파크를 개장해 매주 금~일요일에 주 사흘간 운영해 왔다. 특히 8월 1일~20일까지는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매주 화요일~일요일까지 주 6일간 연장운영하고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20분~오후 5시 30분이다.

렛츠런 워터파크에는 100m 길이의 '워터 슬라이드'와 '대형 수영장', '유아 전용 풀장', '에어바운스 슬라이드' 등의 시설이 갖춰져 있다.

워터파크에는 물놀이 시설뿐만 아니라 다양한 즐길 거리가 넘친다. 렛츠런파크 부경은 8월 여름 휴가철에 대비해 매주 마술 공연, 걸그룹 공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을 줄줄이 마련했다.

17일에는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어울릴 수 있는 '매직쇼크' 마술공연이 펼쳐진다. 20일에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보컬그룹 '비스타'가 준비하고 있다. '7080' 곡들을 신나게 리메이크 해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밖에도 19일, 26일에는 어린이 손 인형극 전문가 '깨비 아저씨'가 아기자기한 주제를 가지고 어린이들의 동심을 녹인다.

렛츠런 워터파크 입장료는 3,000원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각종 물놀이 시설과 부대공연까지 즐길 수 있기에 개장 이후 하루 평균 1000여 명의 가족 단위 방문객이 찾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물놀이와 말 테마파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은 렛츠런 부산경남 워터파크가 유일하다.

세계 최대 규모의 말 테마파크도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 경주로에서부터, 숲 체험, 모래놀이, 곤충체험 등을 할 수 있는 '토마의 정원', 다양한 품종의 말로 승마체험을 할 수 있는 '포니 승마장'까지 전부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일몰 후 밤이 찾아오면 여름밤 정취를 더하는 빛 테마파크 일루미아까지도 공원 내에서 이용할 수 있어 밤낮으로 즐거움과 시원함을 맛볼 수 있다. 친환경 전기차인 순환열차를 이용하면 38만평 부지에 조성된 테마파크의 명소들을 짧은 시간에 효율적이고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다.

고중환 한국마사회 부산경남본부장은 "폭염에 지친 지역주민들이 여름휴가철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워터파크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부산지역 대표 테마파크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해뉴스 /조나리 기자 nari@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