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은 지난 15일 CS 우수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서비스리더십'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뛰어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접점직원을 대표로 선정해 다른 근무자들의 서비스리더로서의 역할을 수행케 함으로써 대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교육은 렛츠런파크 발매·질서·주차 등 고객접점 근무자 중 CS 우수직원 10명을 선정해 시행했다. 내부 CS강사인 김미영 씨는 고객서비스 요구사항, 리더로서의 자세, 고객응대법 등 이론과 실습을 겸한 서비스리더십 강의를 펼쳤다. 강태훈 질서담당 근무자는 "입사한 지 1개월만에 우수CS근무자로 선정돼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즐거운 마음으로 고객을 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