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단신
  • 수정 2017.11.08 11:47
  • 게재 2017.10.25 16:58
  • 호수 0
  • 0면
  • 조나리 기자(nari@gimhaenews.co.kr)
여백

부산동구센터, 침수피해 복구지원금 전달

한국마사회 부산동구센터(센터장 박정진)는 지난 19일 부산 동구 자성대노인복지관에서 기부금 3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자성대노인복지관 이은숙 관장, 박정진 센터장 등 6명이 참석했다.

기부금은 지난 9월 11일 부산지역 집중호우에 따른 부산동구지역의 주택 침수 복구를 돕기 위해 전달됐다. 이날 집중호우로 자성대노인복지관 인근의 주택 28가가 침수됐다. 박정진 센터장은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침수피해 가정이 안정적인 일상생활을 할 수 있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위소방대원·119안전센터, 합동 소방훈련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은 지난 20일 자체 자위소방대원, 장유119 안전센터 등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7년 합동소방훈련을 했다.

이번 소방훈련은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관람대 1층 서편에서 화재가 발생한 것을 가정해 대피, 진화, 응급처치 등의 대응훈련으로 진행됐다. 소화기 사용법 및 심폐소생술 교육도 이어졌다. 훈련에는 살수차, 구급차, 연막탄 등 화재진압 장비가 동원됐다.


'Come-N-Joy' 회원실 이벤트 시행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은 회원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Come-N-Joy'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부터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Come-N-Joy 이벤트'는 렛츠런파크가 운영하는 마이더스라운지, 미스터파크라운지, 에코플라자, 스카이라운지 등 총 4개 회원실에서 펼쳐진다.

마이더스라운지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신규 월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월회비 50%를 할인해 준다. 최다 방문 월회원을 '올해의 마이더스'로 선정해 구매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매주 일요일에는 다채로운 경품 추첨 이벤트가 열린다. 미스터파크라운지, 에코플라자에서는 장기회원가입 할인혜택과 풍성한 먹거리 서비스를 한다. 이벤트 기간 중 월회원 가입고객에게 가입기간에 따라 차별화된 할인 특전을 제공한다. 1~6개월 가입자에게는 20%, 6개월 가입자에게는 30%, 12개월 가입자에게는 50% 할인 회원가를 제공한다. 경마일에는 죽·과일·음료 등 간식을 제공한다. 스카이라운지에서는 매주 금요일 '마이카드 앱' 설치고객에 한해 무료입장 이벤트를 시행한다. 문의/한국마사회 회원실 운영 담당자(051-901-7524).


29일 제1회 김해시장배 대상경주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이 오는 29일 제1회 김해시장배 대상경주(국산·1200m·2세)를 개최한다. 김해시장배 대상경주는 김해시(시장 허성곤)와 렛츠런파크 부경이 지역 말산업 발전을 위해 올해 처음 마련한 대상경주다.

이번 김해시장배에서 1~3위로 입상하는 경마관계자(마주, 조교사, 기수)와 한국마사회 렛츠런재단은 첫 경주 시행의 기쁨을 지역민과 함께 나누고자 2000만 원의 매칭그랜트를 조성한다. 매칭그랜트는 김해 거주 다문화가정 및 외국인 근로자의 복지향상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김해시는 이번 대상경주가 앞으로 김해 관광, 행사, 문화 컨텐츠 등 홍보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대상경주는 오후 4시 15분 부경 제5경주로 펼쳐진다. 허성곤 시장이 직접 경마장을 방문해 현장에서 고객에게 인사하고 우승자 시상을 할 예정이다.


승마랜드 근무자 고객 만족교육 실시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이 지난 22일 승마랜드 교육장에서 승마랜드를 찾는 고객들을 상대하는 승마팀 근무자들을 대상으로 CS(고객 만족) 교육을 실시했다. 렛츠런파크 부경 승마팀은 말 자원을 이용해 유료승마, 유소년승마, 재활승마, 포니승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시행하고 있다. 2016년 기준 12000여명의 부산경남시민에게 승마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부경지역 승마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에 더해 렛츠런파크는 승마팀 고객 접점 근무자들의 친절 서비스 마인드를 강화해 승마 이용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기분좋게 승마를 할 수 있도록 CS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CS 교육에는 직원·말관리사·PA 등 관련 근무자 22명이 전원 참석했다.

김해뉴스 /조나리 기자 nari@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나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창원서 평생 한 번 보기 어려운 대나무 꽃 활짝창원서 평생 한 번 보기 어려운 대나무 꽃 활짝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비밀글로 설정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