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밀감 3㎏ 선물 증정하고 김장배추 할인 판매하고
  • 수정 2017.11.22 11:31
  • 게재 2017.11.15 09:35
  • 호수 347
  • 6면
  • 김예린 기자(beaurin@gimhaenews.co.kr)
▲ 김해축협 하나로마트 서상동 본점을 찾은 한 고객이 매장에 진열된 배추를 살펴보고 있다.

 
5만 원 이상 구매손님 귤 한 상자
해남 절임배추 20㎏ 3만 1500원 판매
점포별 우수 고객에겐 무상 지급



김해축산농협(조합장 김종석) 하나로마트는 올 한 해 동안 하나로마트를 애용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밀감 3㎏ 한 상자를 선물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해남산 배추 할인행사와 함께 우수고객에게 해남 배추를 무상으로 지급하는 '고객 환원 행사'를 진행한다.

김해축협은 13일 "지난 1년 간 김해축협을 키워주고 하나로마트를 애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해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16~22일 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8900~9900원 상당 밀감 3㎏짜리 한 상자를 선물하는 행사"라고 밝혔다.

이번 사은행사는 서상동 본점, 외동 서부점, 삼계 가야점, 장유점 등 김해축협 하나로마트 4개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7일 간 지점별로 매일 500~600상자씩, 총 1만 6500상자를 선물한다.

김해축협 하나로마트는 지난 6월에도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준다는 의미로 당일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경남 창원 대산, 진주 수곡 등에서 생산한 수박 한 통씩을 선물하는 사은행사를 열었다.

또 김해축협 하나로마트는 김장철을 맞아 23~26일 나흘 동안 전남 해남에서 매일 공수하는 배추 할인 판매를 시작한다. 16일부터는 바쁜 주부들의 일손을 덜어주고자 소금에 절인 해남산 배추를 직접 집으로 배달하는 택배서비스도 진행한다. 해남 절임배추 주문과 배송을 원하는 고객은 각 점포 안내데스크에 문의하면 된다. 절임배추는 7~10포기 20㎏에 3만 1500원, 3~5포기 10㎏에 2만 원이다.

김해축협 관계자는 "김해축협이 해남에서 직접 가져오는 해남배추는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농산물이다. 해남은 따뜻한 해양성 기후 덕분에 미네랄이 풍부한 토양에서 배추를 재배한다. 해남의 겨울 배추는 흰 눈이 쌓이는 12~2월에도 얼지 않고 배추 맛 그대로를 유지해 많은 주부들이 선호한다"고 말했다.

해썹은 식품의 안전성을 보증하기 위해 식품의 재료 생산, 제조, 가공, 보존, 유통을 거쳐 소비자가 최종적으로 식품을 섭취하기 직전까지 각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위해한 요소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위생관리체계다.

김해축협은 배추 할인 판매 외에 28~29일 각 점포별 우수고객 100명에게 절임배추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고객 환원 행사'도 진행한다. 김해축협은 각 점포별 매출 상위 1~100위 고객 총 400명에게 절임배추 20㎏ 한 상자를 무상으로 선물한다. 매출 1~30위 고객에게는 절임배추 10㎏을 추가로 준다.

김해축협 하나로마트를 찾은 고객 이미숙(58·여·부원동) 씨는 "김장철이 되면 항상 김해축협 배추를 산다. 김장은 재료의 신선도가 중요하다. 김해축협이 판매하는 해남배추는 산지에서 바로 배송돼 싱싱하고 맛도 좋다. 덕분에 가족들이 먹을 김치를 맛있게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김해축협은 매월 셋째주 목요일을 '한우 잡는 날', 넷째주 목요일을 '한돈 잡는 날'로 정해 품질 좋은 한우고기와 돼지고기를 지역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한편, 김해축협 서상동 본점은 내년 1월까지 질 좋은 소고기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자체 브랜드 음식점 '산들에'와 주차장 건립 공사를 실시한다. 김해축협 관계자는 "김해축협 서상동 본점의 점포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주차장 부지에서 공사를 하고 있다. 본점을 찾는 고객들은 옛 중앙교회에 위치한 중앙주차장을 이용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해뉴스 /김예린 기자 beaurin@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예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비밀글로 설정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