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김해점
신세계백화점 김해점은 오는 23~25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백화점 매장에서는 크리스마스 산타 퍼레이드와 사진찍기 체험이 열린다. 아동 고객들에겐 달콤한 사탕을 증정하고 2층 매장에서는 키다리 산타들이 즉석에서 마술 풍선을 만들어 준다. 이외에도 20/40/60/100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각각 1/2/3/5만 원 상품권을 주는 사은행사를 마련한다.

한파를 대비해 각 의류매장에서는 할인상품과 특가상품을 준비했다. 각층 행사장에서는 스포츠 방한의류 특집전, 스타카토 부츠 균일가전을 진행한다. 또 '홀리데이 기프트 특집'으로 주얼리와 시계, 가방을 특가상품으로 판매한다.
 

■이마트 김해점
이마트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맞아 오는 25일까지 완구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 이마트 모델들이 동물인형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행사 상품으로는 레고부스트, 베이블레이드, 앵그리펫 등이 있으며 행사카드로 구매할 시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평상시 웃는 얼굴이지만 인형 머리 뒷부분을 누르면 화난 표정으로 변하는 반전 인형 '앵그리 펫(Feisty Pet)'과 인형 아래 부분을 뒤집으면 다른 동물로 변신하는 '플립 어 쥬(Flip a Zoo)'를 각각 2만 4800원에 판매한다.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럭키박스를 받을 수 있다. 디즈니 완구 행사상품을 구매한 후 SNS에 인증하면 12명을 추첨해 상하이 디즈니랜드 티켓과 항공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연말 행사에 제격인 통칠면조 바베큐도 선보인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이마트 점포에서 통칠면조 바베큐(1마리/4kg내외)를 10만 9000원에 예약 판매한다. 통칠면조 바베큐는 이마트 즉석조리 코너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예약일로부터 3~4일 후  수령하면 된다.

김해뉴스 /배미진 기자 bmj@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