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렛츠런파크에서 어린이들이 말과 교감을 나누고 있다.


오는 7, 14일 떡국 시식, 경품추천 등 
역학전문가와 함께하는 신년운세 체험도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본부장 고중환)은 새해를 맞아 오는 7일과 14일 양일 간 신년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작지만 확실한 행복, 소소하지만 오롯이 즐길 수 있는 행복'이라는 뜻의 '소확행(小確幸)을 주제로 다채로운 행사로 준비됐다. 

오는 7일 더비랜드 광장에는 한해의 건강과 행운을 소망하는 의미로 '떡국 시식' 행사를 진행한다. 렛츠런파크는 총 2018인 분을 준비해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14일에는 '떡메치기 체험행사'가 열린다. 방문객들이 직접 메치기한 떡을 나누는 행사가 열린 예정이다. 떡메치기 행사에 참여한 방문객이 직접 떡메치기를 하고 인절미도 만들 수 있다. 

렛츠런파크는 7,14일 선착순으로 방문객 500명에게 '고객감사 떡'을 증정한다. 푸짐한 경품행사도 마련했다. 렛츠런파크는 총 2018개의 뽑기종이를 마련해 '행운의 종이뽑기' 행사를 진행한다. 방문객들에게는 경품 2018개가 증정될 예정이다. 경품은 백화점상품권 10만 원부터 기념타월까지 마련돼 있다. 전통문화를 체험하는 '민속놀이 한마당'도 열린다. 초대형 윳을 활용한 윷놀이와 널뛰기, 팽이치기, 투호 등이 준비돼 있다, 

'신년운세 및 타로카드 체험'도 방문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역학전문가 2명, 타로카드 전문가 2명이 방문객과 1대1 운세보기 이벤트를 시행한다. 양일간 방문객 400여 명이 참여할 수 있다.이외에도 렛츠런 부경은 강서구보건소, 김해중앙병원, 김해보건소와 협업해 현장에서 간단한 건강검진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트레스 지수, 혈압측정, 모세혈관 검사, 금연클리닉이 준비돼 있다. 

고중환 부경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365일 축제가 있는 테마파크로서 렛츠런파크 부경은 연중 다양한 축제·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문의/051-901-7522.  

김해뉴스 /디지털미디어팀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