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루미아 설날 행사 포스터

 
2월 16~17일 렛츠런파크 행사 '다채'
황금개띠·한복 착용 어린이 무료 입장



이번 설 연휴에는 재미있는 전통게임과 아름다운 빛잔치를 즐기러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은 설 연휴를 맞아 2월 16일, 17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일루미아 일원에서 가족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미션 윷놀이'와 '게 섰거라', '무료입장 이벤트' 등 각종 게임과 다양한 프로그램이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라 가족단위 고객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미션 윷놀이'는 어린이 자녀를 둔 가족이라면 꼭 해봐야 할 재미있는 게임이다. 이는 윷놀이를 새롭게 변형한 것으로 윷판의 각 자리마다 지정된 미션을 통과해야 선점할 수 있다. 팀별로 윷을 5번씩 던질 기회가 주어지고 서로의 미션을 인정해 줄 두 남녀 진행자가 적잖게 싸우며 웃음보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게 섰거라~'는 박 터트리기와 농구가 조합된 게임이다. 청팀과 홍팀의 대결구조로 진행한다. 골키퍼는 망태기를 메고 정면만을 주시해 꽃게처럼 양 옆으로만 걸을 수 있다. 상대편은 부지런히 망태기에 공을 던진다. 승자는 상대편 망태기에 많이 모은 사람의 것이다. 진행자들의 귀여운 방해 작전도 이어진다.

▲ 일루미아 행사이벤트 내역

이외에도 각종 레크리에이션 행사와 매시간 마다 펼쳐지는 광장 파티타임까지 온 가족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각종 행사들이 연이어 펼쳐진다.

한편, 행사기간 중 1000만 개의 LED 불빛으로 꾸며진 테마파크 '일루미아'에서는 무료입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상자는 모든 '황금개띠'와 한복을 입은 어린이(13세 이하)다.

렛츠런파크 측은 부경지역에 정착한 새터민 100명을 무료 초대한다. 외국인 방문객의 경우 외국인 등록증만 제시하면 공원 입장료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

문의/일루미아 행사담당자(051-253-6666). 

김해뉴스 /디지털미디어팀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