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탈리아 투스카니풍의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전경. 사진제공=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외곽순환고속도 타고 김해·창원서 30분내 접근 가능
럭셔리, 컨템포러리, 캐주얼 등 180개 브랜드 연중 할인 
이탈리아 투스카니풍 건축양식… 이국적 힐링 스팟
3월 1~18일 '스프링 메가 세일'… 최고 80% 할인



경남 김해와 창원쪽에서 부산외곽순환고속도로를 타고 동해고속도로(부산울산고속도로)의 장안IC로 들어서면 이탈리아 투스카니풍의 고풍스러운 건축물이 눈에 들어온다. 이곳이 바로 '부산 속 이탈리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이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신세계사이먼'(국내 대표 유통기업인 신세계그룹과 미국 최대 부동산 개발회사인 사이먼 프라퍼티의 합작법인)이 여주·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이어 전국 광역시 최초로 2013년 8월에 문을 연 정통 프리미엄 아울렛이다. 총 180여개에 이르는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연중 25%~65% 상시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 카테고리의 폭도 다양해 남녀노소 및 가족 단위 고객들을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 살바토레 페라가모, 에트로, 몽클레르, 에르메네질도 제냐, 코치 등 럭셔리 브랜드부터 이자벨마랑, 띠어리, DKNY, 산드로, 마쥬, 미샤, 타임, 마인, 오브제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와 폴로 랄프로렌, 타미힐피거, 캘빈클라인, 빈폴, 헤지스, 라코스테 등 캐주얼 브랜드를 갖추었다. 또한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타이틀리스트, 테일러메이드, 나이키골프 등 스포츠 브랜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탈리아 투스카니 지방의 건축양식으로 지어져 쇼핑과 여행의 묘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하고 있다. 아울렛 곳곳에서 볼 수 있는 투스카니 지방 특유의 테릴 기와와 보행로 점포블록의 해링본 패턴, 1930년대의 유럽 역사를 재현한 기차역과 유럽식 종탑, 중앙 분수 광장 등은 이탈리아 감성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또한 로마 대표 관광명소 중 하나인 '진실의 입' 모형을 설치해 쇼핑객들의 포토 스팟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쥬'.

뿐만 아니라, 회전목마와 미니트레인, 실사 크기의 호랑이, 사자 등 동물 모형이 있는 '프리미엄 쥬(Zoo)'를 운영하고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인근에는 최근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유명 카페들이 들어선 기장, 해수욕과 서핑, 카페거리와 푸드트럭으로 유명한 송정 등 핫한 관광지가 인접해 있어 쇼핑과 여행을 함께 즐기면 힐링하는 '하루 여행(One Day Trip)'이 가능하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3월 1일부터 18일까지 '스프링 메가 세일(Spring Mega Sale)'을 진행한다. 110여 개에 이르는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최고 80% 할인 행사를 진행해 따뜻한 봄을 맞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득템'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3월 9일부터 18일까지는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언더아머'의 경남권 최초 패밀리 세일(최고 80% 할인)도 진행된다.
 
한편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의 VIP 회원이 되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가입하면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이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에 대한 소식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VIP 회원은 당일 4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즉시 가입이 가능하며, 방문 시 VIP 쿠폰북(브랜드별 추가 할인 혜택 포함)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제휴사(신세계면세점,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 키자니아, 부산 아쿠아리움 등)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18년 한해동안은 신규 가입 고객의 동반 1인에게 VIP 회원이 될 수 있는 무료 가입 기회를 제공한다.  

김해뉴스 /조나리 기자 nari@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