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작가 초청해 토크콘서트도

김해창업카페는 오는 19일 오후 3시부터 창업에 관심이 있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여행으로 스타트업'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라이크크레이지 김상수 대표와 안시내 여행작가의 강연으로 꾸며진다. 김 대표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설레여행' 개발자이기도 하다. 설레여행은 여행 일정·스타일이 비슷한 자유 여행자들을 매칭시켜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이다. 창업경험이 다양한 김 대표는 자신의 노하우를 가득 담아낸 창업 도전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안 작가는 141일 간의 여행기를 엮어 '악당은 아니지만 지구정복'을 펴내 주요 서점 여행부문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여행부문 대표 작가다. 그의 또다른 저서로는 '우리는 지구별 어디쯤', '멀리서 반짝이는 동안에' 등이 있다. 그는 이번 특강에서 여행을 하며 겪은 이야기를 들려주고 글쓰기 방법 등을 안내한다. 강연이 끝나고 나면 토크콘서트가 이어진다.

김해창업카페 노재원 팀장은 "나들이 철을 맞아 여행을 생각하고 있는 시민들과 여행 관련 창업가들을 위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특강을 준비했다.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외동 김해여객터미널 3층에 위치한 김해창업카페는 시민들과 예비 창업가들을 위해 무료로 운영되고 있는 공간이다. 문의/055-333-8833. 

김해뉴스 /배미진 기자 bmj@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