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빛축제 일루미아 행사 안내 포스터.

 
5월 5·8·21일 1+1 티켓 증정


전국 최대의 빛 축제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의 '일루미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일루미아 빛축제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5월 5일, 8일, 21일에 무료입장 및 1+1 티켓 증정 행사를 시행한다.

어린이 날인 5월 5일에는 일루미아 빛축제를 방문하는 13세 미만 어린이에 한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5월 8일 어버이 날에는 만 55세 이상의 부모님들에 한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5월 21일에는 부부의 날을 맞이한 이색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커플룩 착용 후 입장하는 커플은 50% 할인된 가격에 입장할수 있다. 특히 커플들이 입장팔찌를 이용하여 서로 팔을 연결 한 후 퇴장할때까지 입장 팔찌가 끊어지지 않으면 '1+1 입장티켓'이 증정된다.

LED 일천만 개의 조명이 크고 작은 말 형상의 조형물 3000여 개를 감싸안은 '일루미아'는 꿈과 사랑을 전하는 빛의 교감을 주제로 꾸며졌다. 어둠이 찾아오면 스스로 빛을 내는 약 1000억 개의 별처럼 매일 밤 새로운 옷을 갈아입는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는 일루미아 외에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직업체험축제 등 다양한 행사를 펼쳐 방문객들에게 크고 작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해뉴스 /디지털미디어팀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