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롬이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제품을 할인한다.

 
백화점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티마스터 등 프리미엄 라인 판매



김해 향토업체인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대표 김재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백화점과 공식쇼핑몰을 통해 원액기, 티포트, 멀티쿠커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휴롬 시그니처, 티마스터, 쿡마스터 등 프리미엄 라인으로 정상가에서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또한 두 가지 제품을 묶음으로 구매할 경우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달 말까지 백화점에서도 가정의 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에서는 휴롬 티마스터를 30% 이상, 원액기 4종을 13%~25%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에서는 휴롬 티마스터를 30% 이상 할인하며, 원액기 2종을 15%~25% 할인가에 판매한다.
 
휴롬 원액기는 저속 착즙을 통해 마찰열 발생과 공기 유입을 억제해 채소, 과일의 맛과 영양을 자연 그대로 보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휴롬 시그니처는 리얼메탈 소재의 프리미엄 원액기로 본체에 적용된 전기아연도금강판 소재는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광택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휴롬 티마스터는 잎차/꽃차, 과일차, 한방차/약탕 세 가지 티 프로그램이 탑재돼 있어 원터치로 재료의 맛과 향, 영양, 농도가 최적화된 차를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전기 티포트다. 휴롬 쿡마스터는 한국형 멀티쿠커로 7가지 모드를 통해 죽, 이유식을 비롯해 한식, 중식, 양식, 디저트에 이르기까지 활용도가 높고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건강가전을 선물하려는 수요를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집안에서 건강관리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원액기, 티포트, 멀티쿠커 등 다양한 휴롬 제품들로 소중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휴롬 공식쇼핑몰(www.huromshop.co.kr)을 참조하면 된다. 

김해뉴스 /배미진 기자 bmj@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