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남애니메이션고등학교 '예그림' 봉사단이 캐리커쳐를 그리고 있다.

지난 8일 김해시 대성동 고분박물관 일원에서 열린 '2011 김해자원봉사 재능나눔축제'에 경남애니메이션고등학교(교장 김재호) 캐리커쳐 봉사단 학생들이 참가하여 학생 및 시민을 대상으로 캐리커쳐 그려주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부산~김해 경전철 개통 홍보와 자원봉사활동 활성화를 위해 김해시는 2011 김해자원봉사 재능나눔 축제를 열고 참가객들을 위해 재능나눔 체험마당, 홍보마당, 사랑의 아나바다 장터마당, 기부체험마당 공간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펼쳤다.
 
경남애니메이션고등학교 '예그림' 캐리커처 봉사단은 재능 나눔 체험마당에 소속되어 탐방객들의 캐리커처를 그려주고 또 행사에 참가한 시민과 학생들이 직접 그림을 그려볼 수 있는 참여의 장을 마련하여 눈길을 끌었다.
 
2003년 창설된 '예그림' 캐리커쳐 봉사단은 노인복지센터, 장애인복지센터 등 사회복지시설과 경남평생학습축제, 김해평생학습축제 등 다양한 지역행사에 초청되어 봉사활동을 해 오고 있다.
 
한편, 경남애니메이션고등학교는 전국 소재 중학생을 대상으로 201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특히 2012학년도에는 만화·애니메이션과(신설)와 컴퓨터디자인과로 나누어 모집하며 원서접수는 11월 21일부터 23일까지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designschool.hs.kr)나 전화(011-329-1966~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