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을 찾은 젊은이들이 뮤직페스티벌 무대를 즐기고 있는 모습.


가을 저녁을 더욱 시원하게 해줄 가수들이 오는 29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을 방문한다.

렛츠런파크 부경이 '개장 13주년 기념 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해 시원한 가을 저녁을 화려하고 색다르게 꾸밀 예정이다. 실력파 가수의 공연과 흥을 돋우는 힙합 장르의 공연이 더비랜드 광장에서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무료로 진행된다.

본 공연은 'Love', 'Young', 'Swag' 3가지 색을 테마로 이루어진다.

'Love' 스테이지를 꾸밀 가수는 '열애중'의 역주행으로 최근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발라드 가수 벤이다. KBS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여 호소력 짙은 음색과 가창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Young' 스테이지는 '기타 멘 무사시' 한요한이 이어간다. 긱스의 'Wash Away'를 작곡하며 프로듀싱 능력을 뽐냈던 그는 저스트뮤직 입단 후 지난 8월 새로운 앨범 '청룡쇼바'를 발매하기도 했다.

'Swag' 스테이지는 같은 저스트뮤직 소속 힙합 가수 기리보이가 장식한다. '왕복30분', '예쁘잖아' 등의 히트곡을 낸 기리보이는 지난 7일 첫 방송된 '쇼미더머니 777'에 프로듀서로 출연하고 있다.

공연이 진행되기 앞서 즐거운 축제 분위기 조성을 위해 플리마켓이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더비랜드 광장에서 진행된다.

68개 팀의 셀러들이 옷·악세사리·가방 등의 소품과 스테이크·분식 등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한다.

페이스페인팅·캐리커쳐·우드아트 등을 체험 할 수 있는 부스 역시 마련되어있으니 공연을 보기 전 미리 도착해 플리마켓을 둘러보는 것도 좋겠다.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니 따로 예매할 필요가 없다. 공원 입장료 2000원을 지원해주는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라 완전 무료다.

렛츠런파크 이벤트 사이트 (http://letsrun-event.co.kr)에 들어가 신청만 하면 문자로 모바일 공원 입장 티켓이 발송된다. 동반 1인까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니 연인·친구·가족과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행사담당자(051-901-7522)에게 문의하면 된다. 

김해뉴스 디지털미디어팀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