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품격 골프 빌리지 '해운대비치 골프앤리조트'.

  
 최고급 설계·자재 이용해 조성
"개발요인 많아 가치상승 기대"



골프 빌리지는 골프장 내 최고급 설계와 자재로 조성되는 주거형태이다. 해운대비치 골프앤리조트는 주말 라운딩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초호화 고품격 골프 빌리지다.

해운대 바다가 내려다보여 전망도 뛰어나다. 은퇴 후 전원생활을 꿈꾸는 사람 또는 세컨드 하우스 구입을 원하는 사람 모두에게 알맞은 곳이다. 가족과 함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리조트는 총 5가지 콘셉트로 이뤄진다. 단독형인 클라우드 나인 136타입(9세대)·클라우드 파이브 103타입(5세대)·큐브텐 90타입(10세대)과 테라스형인 오션테라스 89타입(32세대)/82타입(14세대)·펜트하우스 147타입(3세대)/129타입(2세대)로 구분된다.

클라우드 나인은 다소 투박한 질감을 살려 자연스러운 느낌을, 큐브텐은 은은한 분위기에 현대적인 감각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긴다. 오션테라스는 동남아시아의 안락한 라이프스타일을 연출한 공간이다. 펜트하우스는 모나코의 고급 레지던스를 떠오르게 한다.

해운대비치 골프앤리조트 관계자는 "산과 바다가 보이는 그림 같은 자연환경에서 여유를 느끼며 삶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졌다. 현재 기장1기 정관택지개발지구, 1기 일광택지개발지구, 동부산관광단지 개발호재 등 향후 개발요인에 따라 그 가치는 꾸준히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한편, 해운대비치 골프앤리조트의 홍보관은 해운대 우신골든스위트 1층에 자리하고 있다.

김해뉴스 /이경민 기자 min@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