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해시도시개발공사(사장 조돈화)가 지난 28일 열린 제44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인 서비스품질우수상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김해시도시개발공사


김해시도시개발공사(사장 조돈화)는 지난 28일 산업통상자원부 주최로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제44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인 서비스품질우수상을 수상했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며, 탁월한 품질경영 활동으로 국가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개인과 단체에게 포상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국내 최고의 전통과 권위를 가진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선 매년 분야별 전문가의 검증 및 심사를 통해 우수기관을 선정한다.

김해시도시개발공사는 고객만족경영을 통한 사회적가치 실현, 공공서비스품질 향상 등의 탁월한 경영성과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공사는 2014년 설립되어 2016년 제3대 조돈화 사장 취임 후 과감하고 적극적인 조직 관리와'최고의 공기업 달성'이라는 확고한 목표 설정으로 '일하는 조직'으로의 탈바꿈을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

그 결과 올해 행정안전부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 경영평가 최우수등급 획득, 장애인 고용 우수사업주 선정, 일·생활 균형 캠페인 우수기업 사례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경상남도 산업평화상 금상 수상, 무재해 10배수 달성 등 큰 성과를 이뤄냈다.

조돈화 사장은 "제44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서비스품질우수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모든 직원의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한다. 우리 공사는 단기적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품질경영을 통해 고객만족 최우수 공기업으로 지속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해뉴스 조나리 기자 nari@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