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진행된 '송년 감사 이벤트'의 공연 모습.

 
12월 한 달간 다양한 행사 제공
인형극·재즈공연·체험프로그램 등



"감사의 마음 담아 풍성한 공연·체험 선물합니다."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이 12월 한 달간 송년 감사 이벤트 '땡큐 앤 비 해피(Thank you & Be Happy)'를 진행한다. 2018년 한 해 동안 미술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이다.

이번 이벤트는 미술관 내 돔하우스, 아트키친 체험장에서 열린다.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전시관 유료 관람객 선착순 3000명에게는 내년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포춘 쿠키를 1인당 1개씩 무료로 나눠준다. 쿠키 안에서 경품 당첨 메시지를 발견할 경우, 돔하우스 안내데스크를 방문해 해당 경품(미술관 아트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송년콘서트와 타로이벤트는 오는 25일과 30일 열린다. 25일에는 극단 보물의 '목각인형 콘서트' 인형극이, 30일에는 강윤미 트리오의 재즈공연 '반 고흐와 떠나는 음악여행'이 오후 2~3시 돔하우스 중앙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타로 점술사가 들려주는 새해 운세보기는 돔하우스 중앙홀에서 오후 12~2시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오는 25일까지는 돔하우스 로비에서 '스탬프로 꾸며보는 DIY 스탬프 엽서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다. 선착순 500명에 한해 무료로 엽서를 우편발송 해주는 서비스도 시행한다.

엽서 만들기 체험장 인근에서는 겨울 정원을 콘셉트로 꾸며진 크리스마스 포토존이 설치된다. 또 상시 운영되고 있는 미니타일체험 프로그램 '아트-키친'이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한정 아이템 체험으로 변신한다.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문의 055-340-7015. 

김해뉴스 이경민 기자 min@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