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김해시복지재단 산하 5개 복지관이 지난 13일 김해 부원동 롯데시네마에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들을 위한 송년행사를 갖고 있다.


"한 해 동안 자원봉사·후원으로 섬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재)김해시복지재단 산하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성우), 동부노인종합복지관(관장 박명아), 서부노인종합복지관(관장 황성철), 구산사회복지관(관장 여미진), 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마상천)은 지난 13일 2018년 한 해 동안 복지관을 위해 보이지 않게 도움을 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을 위한 통합 송년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여 복지관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높이고 서로 간의 유대 관계 형성을 위한 시간을 갖고자 마련됐다. 지난해부터 복지재단 통합으로 진행되고 있는 송년행사에는 지난 5월 개관한 서부노인종합복지관까지 더해져 총 5개 복지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700여 명이 참석했다. 송년행사에서는 김해시장 표창장(5개팀), 복지재단이사장 감사패(10개팀) 수여식도 함께 진행됐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복지재단 관계자는 "각 복지관별로 산발적으로 개최하던 행사를 김해시복지재단 산하 5개 복지관이 통합하여 진행해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된 것 같다. 복지재단의 희망파트너로 늘 함께해주시는 따뜻한 분들과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 됐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재)김해시복지재단 산하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김해시노인통합지원센터), 동부노인종합복지관(김해시동부노인통합지원센터), 서부노인종합복지관, 구산사회복지관, 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맞춤형 복지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양질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후원 및 기타 사항은 홈페이지(http://ghwf.or.kr/)를 참고하여 각 복지관별로 문의하면 된다.

김해뉴스 조나리 기자 nari@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