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렛츠런파크 부경의 대표 관광명소인 토마빌리지 전경.


고객과 함께하는 즐거운 신년이벤트
4일 떡 나눔, 6일·13일 떡국·운세·경품추첨 등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기해년 새해를 맞이해 오는 4일·6일·13일 3일에 걸쳐 신년행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해를 시작하는 방문객들에게 복과 소망을 빌어주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새해 첫 행사인 만큼 '복맞이 페스티벌' 은 임직원 인사·떡국나눔·신년운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4일에는 더비랜드 광장에서 한 해의 건강과 행운을 소망하는 의미로 떡 나눔 행사가 준비돼 있다. 총 1000여 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오전 10시부터 입장 순서에 따라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특히 정형석 본부장을 비롯해 렛츠런파크 임직원 10여 명이 정문입구에서 직접 고객감사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6일과 13일에는 떡국나눔과 함께 즐거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6일에는 황금돼지해를 맞이해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고객 1000여 명에게 따뜻한 떡국이 증정된다.

'전통놀이체험'은 아이들이 초대형 윷을 동원한 윷놀이와 제기차기, 투호를 체험할수 있는 공간이다. '룰렛 경품행사'를 통해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크레파스·색연필 등 아이들이 학용품으로 좋아할만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새해 소망을 작성하여 간직할수 있도록 '새해소망 캘리그라피' 부스가 운영되니 가족고객이라면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다.

6일과 13일 양일간 펼쳐지는 '신년운세 및 타로카드 체험'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주전문가, 타로전문가를 별도로 초청해 참여고객과 1대1 운세보기 이벤트를 시행한다.

정형석 부경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렛츠런파크는 올해 역시 365일 축제가 있는 가족 테마파크로 거듭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문의 051-901-7523.

김해뉴스 디지털미디어팀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