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년생 봄을 기다리듯 서둘지 않으면 만사형통. 60년생 바쁘지만 주위에서 협조하니 기쁘다. 72년생 고요히 하던 일을 차분히 열중하라. 귀한 인연이 도우리라. 84년생 서로 믿고 화합하니 즐겁다.
 



49년생 언 땅에서는 농사를 지을 수 없으니 봄을 기다리며 준비하라. 61년생 바쁘지만 실속이 없을 수 있다. 자신의 본분에 충실하라. 73년생 성급하면 손해다. 주식에서 현금도 종목이다. 85년생 변동수가 있을 수 있으니 길흉을 잘 판단해야 한다.
 



50년생 금전문제로 불화 할 수 있으니 지출을 계획하라. 62년생 서두르지 말고 신중하라. 전후를 잘 살펴야 후회가 없다. 74년생 주위와 서로 화합하니 모든 일이 원활하다. 86년생 이루어진 것들을 유지하고 관리할 때이다. 변동 불가.
 



51년생 필요 없는 걱정은 하지 말고 긍정적인 자세로 임하라. 63년생 작은 배려가 큰 행운을 가져온다. 75년생 본분에 충실하면 상하가 도우며 협조하리라. 87년생 비교적 원만한 한주다. 다음을 위해 복을 저축하라.
 



52년생 노력한 보람이 있겠다. 지금부터는 범사 성급하지 말라. 64년생 작은 고민이 있겠지만 능히 해결되리라. 76년생 잘하려고 하면 할수록 힘들다. 원칙대로만. 88년생 초지일관하라. 조급하면 탈난다.
 



53년생 비교적 여유로운 한주다. 재관의 흐름이 무난하다. 65년생 기쁨은 두 배 슬픔은 반이니 얼씨구나 좋구나. 77년생 뜻 먹고 마음먹은 일 하나씩 실천하기.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89년생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54년생 명분이 분명하다면 득이지만 그렇지 않다면 보류하라. 66년생 경쟁자를 만들지 말라 가만히 있으면 1등이다. 78년생 마른땅에 단비가 내리니 기다린 보람이 있다. 90년생 고민하지 말고 지금의 행복을 화단 가꾸 듯 가꾸어라.
 


55년생 금전 지출은 꼼꼼히. 가까운 사람과 다투지 말라. 67년생 좋은 기운이 운집하니 경사로고. 점점 안정을 찾는다. 79년생 새로운 일은 조금 서툴지만 적응하면 이내 익숙해진다. 91년생 자신감으로 도전하라. 그깟 애로사항쯤 능히 극복되리라.



56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웃을 일 있다. 68년생 보여 지는 것은 허다. 실속 있는 선택이 중요하다. 80년생 미혼자는 미팅을, 기혼자는 데이트로 관계를 돈독히 하라. 92년생 기대하던 좋은 소식이 반갑다. 기회가 왔으니 더욱 열심히.
 



57년생 현상유지가 바람직하다. 내실을 기하라. 69년생 고마운 인연들을 살펴 볼 때다. 베푼 만큼 돌아온다. 81년생 몸조심, 운전조심. 변동 수에 흔들리지 말라. 93년생 이미 이루어진 것들을 유지하고 잘 관리하며 발전을 꾀하라.
 



58년생 느닷없는 지출이 있을 수 있으니 혼자 결정하지 말고 의논하라. 70년생 엮이지 말고 자중할 것. 화목을 으뜸으로 하라. 82년생 독단적인 행동을 삼가고 주위와 화합을 힘써라. 94년생 큰 뜻은 이루니 미뤄둔 일들을 잘 마무리하라.
 



59년생 문서관리, 서류관리를 잘하라. 실수할 수 있다. 71년생 무심코 한 선행이 행운이 되어 즐겁다. 83년생 스스로를 잘 다스려야 한다. 성급하면 안 된다. 95년생 친구 따라 강남 간다. 힘이 들 땐 서로를 응원하라.


현대철학원 제공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