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년생 웃어도 하루, 울어도 하루이니 가족을 위해 기쁨을 선물하라. 60년생 바쁜 와중에도 자식 덕에 웃는다. 72년생 필요한 만큼 금전운이 따른다. 비례해서 지출도 따른다. 84년생 어딜가나 귀인이 따른다. 인맥 관리를 잘 할 것.
 


49년생 가까운 관계에서 얻을 것이 크겠다. 친목의 자리는 참석하도록. 61년생 비교적 안정기로 들어왔으니 찬스를 잘 사용해야 한다. 73년생 마음을 비우니 비운만큼 채워지는 오묘함이여. 85년생 고진감래라고 조상이 도우니 안정을 찾겠다.


50년생 이래볼까 저래볼까 고민하지 말라. 62년생 재물과 여자는 동격이다. 소중히 다뤄야 한다. 74년생 형제들에게는 예의만 갖추어라. 지출이 는다. 86년생 명심하라 2월 한 달은 임금 앞에 신하로 살아주길. 그 다음 부터는 자신 있게.
 


51년생 명분 없는 일에 나서지 말 것. 63년생 엮이지 말자. 차분히 본분에 충실할 것. 75년생 본인에게 걸맞은 일이다. 변동하지 말라. 따분하거든 취미를 가져라. 87년생 지나친 경쟁은 삼가라. 봉사하는 마음으로 주위를 살핀다면 좋은 소식이 기다린다.


52년생 앉으나 서나 언행을 조심하라. 64년생 정신적인 것들을 추구하고자 하나 현실적으로는 일이 지연될 수 있다. 76년생 정주고 내가 운다. 가까운 사람과의 시비를 조심하라. 88년생 서서히 능률이 오른다. 서두르지 말 것.
 


53년생 마음이 청춘이다. 늘 밝고 건강한 생각이 한 몫 한다. 65년생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희비가 생기니 이왕이면 시비는 피하시길. 77년생 체면이나 순간적인 기분 때문에 오버하지 말라. 89년생 미혼남녀는 좋은 이성을 만날 시기이니 기회를 잡아라.


54년생 귀인의 도움이 크겠다. 손실보다는 이익이 많을 터. 66년생 마무리해야 할 일들이 있거든 미루지 말 것. 78년생 일적인 것들이 서서히 풀린다. 긍정적인 마인드가 좋다. 90년생 행운이 따른다. 마음을 오픈하고 받아들여보자.
 


55년생 급하게 서두르지 말라. 시간이 해결해준다. 67년생 금전적 지출은 많겠으나 미리 준비하면 오히려 유리하다. 79년생 경험자에게 의논할 것. 한수 배운다는 마음으로 변신하라. 91년생 손잡아 주는 사람에게 믿고 의지하고 따를 것.
 


56년생 인생 뭐있나요, 웃으니 복이 들어오지요. 68년생 자기 포지션을 지켜주세요. 한발 양보 하세요. 80년생 손발 빠른 당신의 일처리가 결실을 보일 것. 92년생 모든것이 내 뜻대로 내 맘대로 이루어지리라.


57년생 막연한 기대 때문에 헤매지 마세요. 순리대로. 69년생 기다린 보람이 있다. 이쯤에서 만족해야 한다. 81년생 업무적인 일들은 잘 진행되니 원칙적인 일 외에는 관여하지 말라. 93년생 어려운 만남일수록 명확한 의사 표현이 필요하다.


58년생 주위의 신뢰 덕분에 훈훈하다. 막힌 일들도 하나씩 해결되고. 70년생 무거웠던 마음 훌훌 털고 하고 싶었던 일을 추진하세요. 82년생 막힌 일이 순서대로 진행되니 겸손할 것. 94년생 일의 지연이 될 수 있으니 계획을 세워 실천하라.

현대철학원 제공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