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여성센터 직장맘지원센터
옷장 정리수납 해결방안 제시



김해시여성센터 직장맘지원센터(관장 박경숙)는 직장맘들의 가사 고충을 줄이기 위해 효율적이고 기초적인 공간 기획 및 정리수납 정보를 제공하는 주거공간개선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에는 가정관리수납정리 전문가가 나서 정리수납의 기본원칙, 수납의 실천적 행동계획, 옷장 정리수납을 통한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설명한다. 또한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해 직장맘의 가사고충 및 문제점을 토론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교육기간은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이며, 김해시여성센터 다목적실 4층에서 진행된다. 신청 자격은 김해시 거주 또는 김해에 사업장을 둔 직장여성이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오는 22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신청을 희망하는 여성은 김해시여성센터 홈페이지(http://www.ghwomen center.or.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한 후, 재직증명서 또는 의료보험납부확인서를 팩스(055-329-9779)나 이메일(ghworkingmom@naver.com)로 보내면 된다.
 
박경숙 관장은 "김해지역의 직장을 다니는 여성이 가사고충해소 교육과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건강한 일·가정 양립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교육 신청 및 내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김해시직장맘지원센터(055-310-8920~1)로 문의하면 된다.

김해뉴스 조나리 기자 nari@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