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종~전하교 6.4km 구간
오는 2일까지 인터넷 사전접수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이 내달 13일 김해시와 공동으로 '2019년 김해시 해반천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지역민의 건강 증진을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올해 대회 코스는 김해시민의 종 광장을 출발해 해반천, 연지공원역, 전하교를 반환해 되돌아오는 6.4km 구간으로 짜여졌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고급 텀블러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또 추첨을 통해 4문형 냉장고, UHD TV(55"), 드럼세탁기, 공기청정기, 코드제로A9, 압력밥솥, 자전거, 등산용품 등 50여점의 경품이 주어진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4월 2일까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를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3200명을 모집한다. 당일 현장에서도 오전 8시 30분까지 400명의 신청을 받는다. 김해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사회공헌팀 김두용 팀장은 "2019 김해시 해반천 걷기대회는 김해시민 3600여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건강행사이다. 김해 도심을 흐르는 해반천 코스를 여유롭게 걸으며 봄의 정취를 만끽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행사 당일 주차장이 혼잡할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주기를 당부 드린다. 이번 대회는 우천 시에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해뉴스 이경민 기자 min@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