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해시는 오는 4월 4일까지 '2019 김해시 독서대전' 슬로건과 프로그램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슬로건, 프로그램 아이디어 공모
시민 선호도 조사 4월 16일 발표

 

김해시는 오는 4월 4일까지 '2019 김해시 독서대전' 슬로건과 프로그램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슬로건은 15자 내외로 김해시 독서대전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참신한 문구를 모집한다.

프로그램 아이디어는 책과 독서를 주제로 차별화되고 실현 가능한 프로그램을 제안하면 된다.

슬로건은 예비심사와 본심사를 거쳐 시민 선호도 조사로 최종 결정한다. 프로그램 아이디어는 단순 제안으로 접수해 독서대전 프로그램에 반영할 계획이다. 
 
접수 방법은 김해통합도서관 홈페이지(lib.gimhae.go.kr)나 메인배너, 팝업창을 클릭한 후 슬로건과 제안 사항을 입력하면 된다.

슬로건 선정 결과 발표는 4월 16일 홈페이지 게시와 함께 개별 통지된다.
 
시 인재육성지원과 김차영 과장은 "독서대전은 시민이 주체가 되는 축제다. 독서대전을 참신하고 인상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슬로건과 프로그램 아이디어를 많이 제안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김해시는 '2019 김해시 독서대전'을 사전행사와 본행사로 구분해 3개 권역에서 개최한다. 총 6개 분야 50여 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사전 행사는 6월 장유·율하권, 9월 진영권에서 열린다. 본행사는 10월 12~13일 가야의거리 일원에서 진행된다.

김해뉴스 배미진 기자 bmj@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