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해 장유 롯데워터파크가 오는 27일부터 순차적으로 야외시설을 개장한다.


5월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제공
 

김해 장유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가 야외 시설을 순차적으로 개장한다.

롯데워터파크는 최근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파도풀 '자이언트 웨이브'와 거대한 깔대기 모양의 '토네이도 슬라이드', 다양한 종류의 물 버킷을 갖춘 '자이언트 아쿠아 플렉스'를 운영한다. 실내외 시설을 오가며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5월 4~5일은 어린이날을 기념해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로커 속 선물을 찾는 '럭키 로커'와 워터파크 내부에 숨겨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티키 아일랜드, 보물섬 탐험'은 롯데워터파크를 방문한 손님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해운대 유명호텔 숙박권, 부산 소재 테마파크 입장권, 음료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할인상품이 판매된다. 먼저 4~6일까지 3일 동안 현장 매표소에서는 정상가 3만 7000원 상당의 워터파크 소인 종일권을 1만 50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하나카드와 함께하는 '만원의 서프라이즈' 행사는 5월 24일 진행된다. 현장 매표소에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1일 1회에 한해 본인 입장권을 1만 원에 구매 할 수 있다.

김해뉴스 이경민 기자 min@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