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은행이 휴가철 맞이 ‘쿨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해롯데워터파크 입장료 할인 등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때 이른 더위로 빨라진 휴가 시즌을 맞아 부산은행 개인카드고객을 대상으로 '쿨(Cool)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김해롯데워터파크 입장권 구매 시 부산은행 신용카드를 이용하면 본인 50% 및 동반(최대 3인) 4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행사는 내년 5월 31일까지 이어진다. 온라인 예매 고객은 별도의 대기시간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는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또 체험형 테마파크인 거제 씨월드에서 부산은행 신용·체크카드로 입장권 또는 체험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동반 1인까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내년 4월 30일까지 적용되는 이벤트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8월 말까지 메가마트에서 메가쇼핑 신용카드로 누적 5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은 경품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1등 100만 원(1명), 2등 50만 원(2명), 3등 30만 원(3명) 상당의 비씨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와 고객센터(T:1588-6200), BC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K부산은행 강호덕 카드사업부장은 "때 이른 휴가를 보내는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김해뉴스 이경민 기자 min@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