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중요한 결정은 신중하고 또 신중해야 손해가 없다. 72년생 너무 잘하려고도 하지 말고 눈치껏 살펴가라. 84년생 혼자 보다는 뭉치는 것이 좋다. 96년생 긍정적인 마인드가 필요. 뭐든 도전하면 좋은 기회가 될 듯.


61년생 변동수가 있으니 흥정할 일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대처하라. 73년생 뭐든 실과 득이 반반이니 원망하지 말 것. 85년생 뭐든 실천하는 마음이 중요하다. 97년생 혼자라는 생각은 위험하다. 귀인의 도움이 있을 터이니 걱정말길.


62년생 무리한 선택은 오히려 화를 부른다. 조급해 하지 말고 의지하지 말라. 74년생 좋은 것이 좋은 것이다. 인생 지나고 보면 참 별 것 아니다. 86년생 개인이 아니라 조직의 일원임을 명심. 98년생 영혼을 밝히는 일에 집중할 것.
 


63년생 때 맞춰 내리는 단비처럼 모든 게 해갈이 될 듯. 75년생 서로 돕고 화합하는 한 주 보내길. 87년생 바쁘다, 바빠. 활동 범위가 많이 확장이 되니 좋을 때 더 박차를. 99년생 몸이 보배. 컨디션 조절에 유의해야.
 


52년생 함께 나누는 마음이 중요하다. 64년생 분별하는 마음 필요. 호불호를 분명히 할 것. 76년생 내 뜻, 내 마음과 같은 사람이 없다. 자신의 마음을 먼저 보여줘라. 88년생 긍정적인 사고와 모범적인 행동이 이미지를 상승시킨다.
 


53년생 시간의 횡포로부터 자유로워지려면 스스로 삶의 여유를 즐길 줄 알아야 한다. 65년생 소중한 것은 이미 가까운 곳에 있다. 77년생 말 한마디가 천 냥 빚을 갚는다. 89년생 내가 살고 봐야 한다. 그래야 베풀 수도 있다.


54년생 익숙하고 편한 것이 좋듯 사람도 그렇다. 66년생 분별하지 말라. 색즉시공, 공즉시색이니. 78년생 작은 손실이 우려된다. 미리 점검도 하고 금전 관리도 잘 하라. 90년생 약속을 잘 지키는 사람이 결국 큰일을 하게 된다.
 


55년생 자신의 자리를 잘 지키길. 67년생 사사로운 사건사고가 있을 수 있으니 서두르지 말고 침착한 한 주 보내라. 79년생 내 의견을 내세우기 보다는 화합하는 마음이 중요. 91년생 서두른다고 다 되는 것이 아니라 시기가 있다.


56년생 까치가 울어대니 듣고 싶은 반가운 소식이 올지도. 68년생 내 뜻대로, 내 맘대로. 80년생 편안한 한 주다. 넉넉할 때 다음을 위해 비축하시는 것 잊지 말라. 92년생 막힌 듯해도 결국은 잘 해결 될 듯. 힘내길.


57년생 정 하나로 살아온 세월이다. 늘 서로를 알뜰살뜰 살펴라. 69년생 이심전심으로 뜻을 함께 하니 좋다. 81년생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적극 추진하라. 93년생 사랑은 언제나 오래 참고, 사랑은 언제나 온유하다.


58년생 누군가가 당신을 필요로 하거든 들어줘라. 70년생 슬슬 시작해도 원만하게 진행될 듯하다. 82년생 밀당을 하게 될 수도. 잘 생각해서 결정하라. 94년생 공부할 때는 부모의 배경을 최대한 이용하는 것도 좋다. 큰 뜻 품고 실천하길.


59년생 사람들 속에서 원하는 것을 취할 수 있으니 적극 활용하라. 71년생 느림의 미학을 실천하길. 성급해하지 말고 늘보 흉내를 내보라. 83년생 금전·일·연애 다 좋은 한 주. 95년생 길이 아니면 돌아갈 줄도 알아야 한다. 욕심내지 말라.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