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대병원(원장 안희배)이 지난 20일 본관 5층 강당에서 ‘비전2040 선포식’을 열었다.


동아대병원 비전 2040 선포식


동아대병원이 초일류 대학병원을 향한 '비전 2040 선포식'을 가졌다.

동아대병원은 지난 20일 안희배 병원장 취임식을 대신해 본관 5층에서 개최한 '비전 2040 선포식'에서 향후 20년을 책임질 병원의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밝혔다.

안희배 병원장은 '신뢰·봉사·인간애의 정신으로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여 인류의 건강한 삶에 기여한다'를 새로운 미션으로 그리고, '고객의 미래를 약속하는 TRUST(Treatment, Research, Us, Safety, Technology) 의료'를 비전으로 선포했다. 아울러 비전에 따른 병원이 지향해야 할 핵심가치로 '전문 진료', '교육 연구', '소통 화합', '안전 확립', '첨단 의료'를 정하고 핵심가치별 추진과제를 세부적으로 정했다.

이 중 병원은 전문 진료를 위해 중증·응급환자를 치료 잘하는 대학병원, 수술중점 병원이라는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고, 이를 위해 하이브리드 수술시스템, 최소침습수술, 정밀의료에 필요한 인력·시설·장비를 확충하기로 했다.

안희배 병원장은 이날 선포사를 통해 "비전 2040을 선포하는 이 자리가 열정과 헌신으로 지역 선도병원으로 자리매김한 지난 30년의 훌륭한 역사를 계승하고, 향후 초일류 대학병원으로 도약하는데 기반을 마련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을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김해뉴스 이경민 기자 min@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