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누군가에게 의지하기 보다는 혼자만의 세계에 고요히 몰입해보라. 72년생 보이는 관상보다는 심상이 으뜸이다. 84년생 마음만 급한 격이다. 침착하게 자신에게 집중하라. 96년생 마음이 가는대로 소신껏 행동하는 한 주 보내길.


61년생 믿었던 사람에게 실망할 수 있다. 큰 기대 말고 본인 의지로만. 73년생 마음을 정갈하게 하고 소신껏 임하라. 85년생 정확한 판단과 처신이 필요한 시기이다. 성급하지 말 것. 97년생 일거양득의 기회이니 망설이지 말라.


62년생 금전 거래는 금물. 중요한 결정은 보류. 사람조심, 몸조심. 74년생 거북이처럼 느리게 가도 목적지에 도달한다. 서두르지 말 것. 86년생 처녀·총각은 연애, 기혼자는 망신운이 있다. 98년생 소중한건 늘 가까이. 마음을 표현하라.
 


63년생 바쁜 한 주를 보내겠다. 여행을 떠나도 좋을 듯. 75년생 자리 변동운이 있을 수 있으니 신중히 판단하라. 87년생 결과가 좋으니 기쁘다. 중요한 일은 본인이 직접. 99년생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여 보라. 사소한 시비 조심.
 


52년생 잘 다스려야 한다. 원망하는 마음이 커지면 내 안정도 깨진다. 64년생 성과가 없더라도 유지하고 지키는 마음 자세가 중요하다. 때를 기다리듯. 76년생 남이 하면 불륜, 내가 하면 로맨스. 분별해야. 88년생 마음을 표현하라.
 


53년생 원만한 일상을 원한다면 동요치 말고 묵묵히 현실에 집중하길. 65년생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 속은 모른다. 77년생 스트레스 받지 말 것. 선택은 나의 몫이다. 89년생 길흉이 반반. 마음가는대로 처신을 잘 할 것.


54년생 일을 크게 벌일 생각 말고 지켜가라. 금전거래는 하지 말 것. 66년생 단결·화합하라 이해하고 배려하고 양보하길. 78년생 마음이 부처다. 보살행을 하는 한 주 보내자. 90년생 비교적 안정적인 시기이니 넉넉한 마음으로 임할 것.
 


55년생 마음먹기 나름이다. 스스로 만족하라. 67년생 평상심으로 임할 것. 79년생 스스로 청개구리가 되지 말도록. 스트레스 받지 말고 문화생활로 기분전환하기. 91년생 이것이 옳고 저것이 그르다는 판단은 각각의 몫. 강요 말 것.


56년생 정주고 울지 말라. 꼬임에 빠지지 않기. 68년생 분쟁이나 다툼 시비가 있을 수 있다. 80년생 담장너머까지 다투는 소리가 날 수 있다. 자신을 잘 다스려야. 92년생 떠들썩하고 밝은 기운이 있는 곳에서 어울리는 시간 갖기.
 


57년생 무탈한 한 주. 남의 일에 나서지 말라. 69년생 집중할 수 있는 일을 만들어 보라. 혼자 놀 줄 알아야 성공한다. 81년생 굳이 경쟁할 필요가 있을까. 편안한 마음으로 자신의 일에 집중. 93년생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도 고운 법.


58년생 자신의 일에 집중하고 사소한 것은 마음에 담지 말 것. 70년생 고민해결로 소소한 행복을 느끼는 한 주. 82년생 문서관리 잘할 것. 순간의 실수로 안정이 깨질 수 있다. 94년생 희생만 하면 지칠 수 있다. 자신을 소중히 여길 것.
 


59년생 자신을 더 낮추고 상대방을 존중하라. 71년생 금전과 이성을 조심할 것. 83년생 이기심을 버리고 양보하라. 자신에게 몰두하고 공부하는 자세로 임할 것. 95년생 떠난 버스를 탓하지 말고 다시 처음처럼 마음을 모아보자.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