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여유가 없을수록 느림의 미학이 중요. 컨디션도 살펴주길. 72년생 마음을 비우면 비로소 채워지는 것들이 있다. 84년생 성급할 필요 없다. 지금은 좀 더 멀리 보고 가야 할 때. 96년생 관계 속에서 삶의 재미와 의미를 찾아보라.


61년생 익숙한 일에 더 큰 노력을 기울여 보길. 욕심은 버리기. 73년생 잃은 것이 있으면 얻는 것도 반드시 있다. 마음을 비워야. 85년생 금전과 여자는 동급. 27일 운전과 시비 조심. 97년생 생각하고 실천하라. 시간을 아껴 쓰길.


62년생 무리수 두지 말고 중립적인 입장을 고수. 74년생 뜻을 이루려면 상대방의 말에 귀 기울여 듣는 것이 좋다. 86년생 외롭고 지루한 자신과의 싸움이다. 98년생 '옳다', '그르다'를 판단하려면 우선 자신의 철옹성이 있어야 한다.
 


63년생 밝고 다재다능한 당신. 본질을 잃지 말라. 화합하고 웃는 한 주 보내길. 75년생 단비가 내리니 곧 백가지 열매를 맺겠다. 본분에 집중. 87년생 기대에 못 미친 결과에 속상할 수 있다. 여유를 가져라. 99년생 어질고 단정하게.
 


52년생 약속이 있다면 거절하지 말라. 소통과 대화에서 행운이 있을 듯. 64년생 가정의 소중함을 지켜야 만사가 행복하다. 76년생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 잘 구분해야 한다. 88년생 빈 마음으로 출발한다면 나머진 덤.
 


53년생 불필요한 관계, 지출이 있을 수 있다. 65년생 무리한 기대는 안 된다. 흐름대로. 77년생 컨디션 조절 잘하라. 뜻밖의 지출도 있을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살펴가길. 89년생 과정보다 결과를 중요시 한다면 큰 뜻을 이루지 못한다.


54년생 바쁜 일상이지만 실속은 없을 수 있다. 과정이 중요. 66년생 안 되는 일에 시간 낭비마라. 길이 막히면 돌아가야 하듯. 78년생 집중하면 원하는 해답이 나올 듯. 신중히. 90년생 원하는 일이라면 최선을 다하라. 좋은 기회가 될 것.
 


55년생 멋진 휴가를 위해 여행을 계획해보라. 행복이 가득할 것이다. 67년생 열심히 한 만큼 분명히 그 대가가 있는 한 주. 79년생 인기도 많고 바쁜 시기. 만나는 이들에게 멋지게 식사 대접을. 91년생 좋은 일 반, 속상한 일 반. 평정심 유지.


56년생 마음먹기에 달려 있다. 건강한 마음이 건강한 삶을 만든다. 68년생 뜻 먹고 마음먹은 일은 변동하지 말고 꾸준히. 80년생 동료들과 대화로 해답을 찾아보라. 좋은 결과 있을 듯. 92년생 좋은 관계란 소통의 원활함이 있어야 한다.


57년생 마음에 여유가 중요하다. 한꺼번에 다 하려 하지 말고 순차적으로 대처. 69년생 바쁜 한주가 될 것. 인기가 있을 때 관리해야. 81년생 일과 금전운이 조금씩 풀린다. 93년생 지금 매듭짓지 못한다면 얼마 못가 후회하게 될 것.


58년생 마음을 내려놓지 않으면 자꾸 충돌이 생긴다. 70년생 본분에 충실 하라.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도 중요. 82년생 시작은 치열하겠지만 서서히 안정을 찾게 될 것. 94년생 지금 힘들다고 포기하면 한두 달 후 더 큰 후회하게 될 듯.


59년생 인생의 주인공은 자신. 어떤 역할을 할지는 자신이 잘 안다. 71년생 바쁘다보면 제일 소홀한 것이 건강. 83년생 외근보다는 내근업무에 집중. 25일은 운전·금전거래 조심. 95년생 지치지 말라. 지금은 자신을 연마하는 시간.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