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SBS '런닝맨' 이벤트 페이지)

지난 7월 28일 공개한 런닝맨 9주년 국내 팬미팅 <런닝구> 신청이 화제다. 팬들은 팬미팅 참여방법, 팬미팅 티켓팅 등 해당 팬미팅에 지속적으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8월 26일 팬미팅 공연이 확정된 런닝맨 팬미팅 런닝구는 신청을 통해 선정된 사람이 참여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따르면 8월 10일 토요일 오후 6시에 마감되는 런닝맨 팬미팅은 신청은 <런닝맨 능력 고사> 문제의 정답을 입력하고 신청하면 선정확률이 더 높다고 한다.

런닝맨 능력고사의 문제는 런닝맨의 첫 방송 방영일, 런닝맨 1회의 촬영 장소, 런닝맨 멤버의 별명, <유임스 본드> 시리즈의 상징, 런닝맨에 출연하지 않은 해외 스타, 2017년 SBS 연예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했던 런닝맨 멤버, 런닝맨 133회 <아홉개의 검! 레이스 스타트!>중국 마카오 촬영 게스트, 런닝맨 <언령고지 레이스>1탄 우승자 유재석이 멤버들에게 준 동물 역할이 아닌 것, 런닝맨 <몸서리 패키지>에서 ‘윙워킹’ 벌칙을 받은 멤버, 초능력 레이스 시리즈 중 박지성 선수가 출연한 <초능력 축구> 특집에서 유재석이 가진 능력을 맞추는 것이다.

런닝맨 팬미팅 신청은 이벤트 페이지에 개인 정보를 입력 후, 해당 문제를 풀이해 정답제출, 이후 방청신청 사연을 입력하면 된다. 주의할 점은 중복신청을 방지하기 위해 구글 아이디가 필수이다. 또한, 당첨 티켓의 타인 양도와 12세 미만의 아동은 입장이 불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을 할 예정이며 당첨되면 팬미팅 1인 2매 티겟을 지급한다.

한편, 런닝맨 능력고사 문제의 정답은 2010년 7월 11일, 대형 쇼핑몰, 러브올챙이, 물총, 주윤발, 이광수&전소민, 이동욱&한혜진, 지석진-앵무새, 이광수·유재석, 바람을부르는자 로 알려졌다.

2010년 7월 첫 방송을 선보인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김해뉴스 디지털미디어팀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