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진중하고 섬세한 마음가짐으로. 주체성을 잃지 말 것. 72년생 단결과 화합이 성공의 열쇠. 긍정적 태도, 언행일치가 중요. 84년생 지금 만족 못해도 꾸준히 자기관리를 한다면 반드시 보답이 있다. 96년생 중립하는 자세가 필요.


61년생 시작이 좋으니 처음과 끝이 동일하도록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 있을 듯. 73년생 일도 탄력 받을 때 하면 능률적이다. 85년생 운의 흐름이 양호하니 비교적 안정적이다. 누구든 적을 만들지 말라. 97년생 일과 사랑을 잘 병행해야.


62년생 소탐대실 말라. 변화를 시도하는 것 보다 현 상태를 유지·관리 하라. 74년생 기회를 엿보고 준비할 때이다. 86년생 마음을 열고 화합한다면 원하는 해답을 찾을 듯. 98년생 실속 없이 분주한 한 주가 될 수 있다. 물·불·차 조심.
 


63년생 배려하고 양보할 것. 시간 날 때 건강 체크. 75년생 화합하고 포옹하면 사람관계에서 뜻 이룰 듯. 87년생 뜻하지 않게 상냥하거나 유혹적으로 다가오는 사람 조심. 99년생 의견차이로 사소한 다툼이 있을 수도. 이기심·자존심 버리기.


52년생 큰 욕심을 부리면 실이 많을 터. 차분히 현실에 집중해야. 64년생 금전과 일이 여유롭다. 할 수 있을 때 더 열심히. 76년생 확장·이동·변동은 보류. 자꾸 욕심 부리지 말기. 88년생 사랑을 밀고 당기지 말고 진심을 보여줘야 할 때.
 


53년생 어차피 써야 할 돈이라면 적당한 선에서 우아하게 써라. 65년생 사사로운 정에 이끌리거나 부당한 일이 생길 수 있다. 77년생 아군도 적군이 될 수 있으니 처세를 잘하라. 89년생 단순하고 한가한 시간 보내길. 자신에게 집중해야.


54년생 수입과 지출이 맞지 않아 대립할 수도 있다. 66년생 수입도 좋고 일적으로도 막힘이 없는 한 주. 78년생 내가 할 일은 의존하지 말고 직접 해야 좋은 결과가 나온다. 90년생 업무량이 많다. 서두르지 말고 찬찬히 콧노래 불러가며 하도록.


55년생 일과 금전, 명예운이 따라준다. 큰 성과 낼 수도. 67년생 남들은 휴가 가는데 자꾸 일거리가 생긴다. 소신껏 즐겁게 일하길. 79년생 꿩 먹고 알 먹고, 일석이조다. 91년생 한 주 즐겁게 잘 마감하고 신나는 여행을 떠난다.


56년생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을 욕심내지 말고 가화만사성하라. 68년생 사소한 송사가 있을 수 있다. 사전에 철저히 관리. 80년생 집중하라. 간혹 따뜻한 차 한 잔이 도움 될 것. 92년생 스스로 결정하고 마무리 하는 것이 중요한 시기.


57년생 자신에게 휴식을 주는 시간 보내길. 69년생 자신의 뜻을 전하려거든 기승전결의 중요성을 어필할 필요가 있다. 대립은 안 됨. 81년생 무리하지 말고 남들 쉴 때 같이 쉬길. 힐링 필요. 93년생 받기보다 베푸는 한 주 보내야.


58년생 살피고 또 살펴서 옥석을 가려야 할 시기. 70년생 다툼과 오해는 내 몫이 아니다. 솔직한 대화가 중요. 82년생 이 세상 주인공은 당신. 휴식이 필요할 땐 미루지 말고 당신을 위한 시간을 가져라. 94년생 수입이 좋다. 넉넉한 한 주.


59년생 차분하게 실리를 추구하면 좋은 결과 있을 듯. 71년생 분주한 만큼 실속이 있을 수 있다. 중요한 업무는 그때그때. 83년생 순행하는 시기. 언행을 가지런히 한다면 더 빛날 듯. 95년생 작은 일에 최선을 다하면 큰일도 거뜬히 해낸다.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