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야왕도 김해의 가왕을 뽑는 '가야시민가요제'가 지난 11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진제공=김해시

"가왕은 바로 나야 나~"
가야왕도 김해의 가왕을 뽑는 '가야시민가요제'가 지난 11일 김해가야테마파크 가야왕궁 특설무대에서 시민 2천여 명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가요제는 김해문화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 개장 4주년 기념 특집행사와 함께 진행됐다.

이날 가요제에는 치열한 예선을 거친 총 51개 팀 중 15팀만이 본선무대에 올랐다.

관객들은 참가자들이 열창할 때마다 박수와 환호성으로 화답했으며, 중간중간 함께 노래를 부르며 동참했다.

특집행사로는 미스트롯 최연소 참가자였던 김은빈 양의 축하공연과 불꽃축제가 펼쳐졌다.

가요제 심사 결과 중학생 송예지(15) 양이 윤수현의 '천태만상'을 불러 금상과 상금 100만 원을 거머쥐었다.
주현미의 '정말 좋았네'를 부른 공미란 씨가 은상을, 허각의 '언제나'를 부른 황지훈 씨가 동상을 수상했다.

금상의 영예를 안은 송 양은 김해삼계중 3학년에 재학 중이다. 시원한 목소리와 여유 가득한 안무로 맛깔스러운 무대를 연출, 관객들의 폭발적 환호를 한몸에 받았다.

송 양은 "평소 남들 앞에서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했는데, 이번 기회에 멋진 무대에서 제대로 (내)자신을 드러내보고 싶어 참가했다"며 "상금은 엄마, 아빠께 전부 드리겠다"고 밝혔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4주년 행사를 시민들과 함께 마무리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가을에도 더 익사이팅하고 활기찬 콘텐츠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해뉴스 이경민 기자 min@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