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현실과 이상의 차이를 직시해야 한다. 72년생 내 마음의 소리에 집중해야 할 때. 84년생 성급할 필요 없다. 여유를 갖고 대처하면 즐거운 일이 많겠다. 96년생 남이 뭐라고 하던 귀 막고 입 막고 자신의 일에  집중하라.


61년생 뜻대로 되지 않아 속상하다. 롱런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가 필요. 73년생 유지하고 관리하는 마음으로 현실에 집중. 중요한 결정은 미뤄라. 85년생 멀리 나는 새가 멀리 본다. 97년생 먼 길 혼자서는 불가능하듯 함께하는 삶 살아야.


62년생 명의나 금전거래는 안 된다. 본인의 삶에 누가 되는 일이 없도록 하라. 74년생 바쁘지만 실속 없을 수 있다. 운전조심, 건강조심. 86년생 충돌을 막는 유일한 방법은 침묵. 98년생 도움 받고 도움 줄 수 있는 한 주.
 


63년생 원망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엮이지 말고 본인의 일에만 집중할 것. 75년생 나를 필요로 하는 곳이 많아 즐겁다. 87년생 성급하면 단시간에 마무리 할 일도 연장이 될 수 있다. 99년생 원칙도 중요하지만 융통성도 필요하다.
 


52년생 일의 성과가 좋아 기쁜 한 주. 마무리해야 할 일이 있다면 꼭 마무리. 64년생 성급해 하지 말고 현실 바로보기. 76년생 이기심은 버리고 상대를 배려하라. 88년생 지나간 시간에 집착하지 말고 지금의 일에 집중해야한다.
 


53년생 건강관리 잘해야. 65년생 기대가 크면 실망이 클 수 있다. 편안한 마음 유지. 77년생 뜻을 빠르게 이루려면 성급해 하지 말고 잔머리 굴리지 말고. 89년생 내 뜻과는 반대로 흘러갈 수 있다. 정신 챙기고 중요한 일은 꼼꼼히 체크.


54년생 소통하라. 즐거운 일이 생길 듯. 66년생 모처럼 가족들과 화합하는 시간 만들길. 78년생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 초지일관 당신의 포지션을 지켜라. 90년생 웃어도 하루, 울어도 하루. 선택은 당신의 몫.
 


55년생 내 마음 상태에 따라 반응 하는 한 주다. 긍정모드로. 67년생 와도 좋고, 가도 좋다. 해도 좋고, 안 해도 좋다. 이런 마음이라면 막힘이 없을 듯. 79년생 기쁠 때나 힘들 때도 가족은 영원한 나의 편. 91년생 에너지가 가득하다.


56년생 금전운은 좋다. 운전이나 관재수가 있을 수 있으니 섬세함이 필요. 68년생 결정과 선택은 서두를 필요가 없다. 80년생 뜻은 높게 걸어두고 도전하는 마음으로 가보자. 92년생 연애운이 좋은 한 주. 굿 럭 투 유!


57년생 상대방의 입장에서 판단해야 거래 성사가 가능하다. 69년생 욕심을 버린다면 명예가 따르고 실속을 추구하기 좋은 시기다. 81년생 고생한 당신 떠나라. 힐링하는 한 주 보내길. 93년생 더욱 자신을 연마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


58년생 뜬금없는 근심이 생길 수 있으니 자제. 70년생 소탐대실 말길. 허욕과 물욕을 버리면 오히려 대길. 82년생 집중하라. 공만 보고 쳐야지 생각이 많으면 안 된다. 94년생 사소한 오해로 구설이 있을 수도. 말을 아껴라.


59년생 산만한 한 주가 될 수 있다. 집중. 71년생 마무리하고 결정할 일이 있다면 깔끔하게 해야 한다. 83년생 신념과 주관이 뚜렷하다면 흔들리지 말라. 95년생 마음의 번뇌가 내 생활의 안정을 깰 수 있다. 생각은 굵고 짧게.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