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유혹과 원진수가 있다. 현혹되지 말고 본분에만 충실할 것. 72년생 기대한 일이 있다면 실망할 수 있다. 내 것이 아닌 것에 연연해하지 말자. 96년생 외롭다고 아무나 만나면 안 된다. 차분히 일에 매진하면 큰 뜻 이룰 듯.


61년생 크고 작은 변동이 있을 수도. 신중히 선택해야. 73년생 때로는 보이지 않아도 소중한 것이 있다. 호랑이 굴에 들어가도 정신만 차리면 산다. 85년생 남 의식 말고 자신의 뜻을 분명히 하라. 97년생 문서나 서류 관계 조심히.
 


62년생 좋은 날도 있고 흐린 날도 있다. 74년생 남 눈에 어긋나는 것이라면 현답이 아니니 귀담아 들어야 한다. 86년생 도 닦는 사람처럼 행동하고 처신하라. 망상은 뜬구름과 같다. 98년생 죄는 미워하되 사람은 미워하지 말 것.
 


63년생 자신을 이기는 자가 상대도 이길 수 있다. 75년생 뚜렷한 답이 없으면 잠시 보류. 주변의 반대를 무시할 필요는 없다. 87년생 인내심과 지구력만이 일을 성사시킨다. 99년생 미운사람 떡 하나 더 준다는 마음으로!
 


52년생 물질보다는 사람이 우선이니 지킬 것은 지키면서. 64년생 '참을 인'자 세 번이면 능히 큰 뜻을 이루리라. 76년생 제일 소중한 일에 집중하면 성공할 듯. 88년생 사람만이 희망이다. 누군가 나를 도우니 어찌 기쁘지 아니한가.
 


53년생 명예와 금전운이 좋다. 익은 벼는 숙이는 것임을 명심. 65년생 문서나 이사운이 좋으니 추진해도 좋다. 77년생 자신에게 최선을 다한다면 운명의 여신은 내편. 89년생 계획하고 준비한 일이 있다면 실행하라. 좋은 결과 있을 듯.


54년생 공명정대하게 일을 처리하고 원성을 피하라. 66년생 마음만 바쁠 뿐 승산이 없을 수 있으니 성급함은 금물. 78년생 의외의 횡재수가 따르니 기분이 좋다. 명분이 아닌 일에는 호불호를 분명히 할 것. 90년생 먼저 줍는 사람이 임자.
 


55년생 비교적 좋은 일이 많은 한 주. 67년생 만인이 돕고 금전운이 좋다. 무리하면 건강에 적신호가 오니 살펴볼 것. 79년생 일이 잘 풀린다고 자만하지 말기. 91년생 사소한 걱정이 생길 수 있으나 별거 아니다. 기분을 명랑하게!


56년생 차 조심. 사람 조심. 몸조심. 68년생 자신의 일이 아닌 일에는 관여하지 말라. 화려한 유혹이다. 80년생 사려 깊게 행동하고 정확한 판단을 잘 할 것. 92년생 침착하게 자신의 본분에 성실하면 반드시 대가가 따르는 한 주.


57년생 자신을 낮추고 남의 말에 귀 기울이면 덕이 있을 터. 69년생 분주하지만 실속이 없어 고민할 수도. 목적이 뚜렷하다면 흔들림이 없어야 한다. 81년생 자신을 이기면 백전백승. 93년생 천릿길도 한 걸음부터. 좌우를 잘 살펴가라.


58년생 기다린 보람이 있을 터. 노력한 만큼 재록이 따른다. 70년생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 속은 모르는 법. 마음을 열고 대화하도록. 82년생 부지런한 만큼 행운이 따르니 성실하라. 94년생 자신을 잘 다스려 시비를 구분하면 무탈.


59년생 자신의 의견보다는 대중의 뜻을 따르면 길할 듯. 71년생 자신을 잘 다스리면 이기는 게임. 모양 없는 그 마음이 병이다. 83년생 마음이 모든 것을 만들고 모든 것을 이룬다. 마음이 다치지 않게 하라. 95년생 물 흐르듯 하라.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