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신세계 쇼핑포털 '쓱세권' 이벤트 페이지)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 이마트몰 등 브랜드 신세계의 상품을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신세계 닷컴에서 지난 2일부터 오는 4일까지 3일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따르면 이벤트의 확인 및 참여는 반드시 포털 네이버 검색창을 통해 쓱세권을 검색 후 참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벤트 이틀째인 9월 3일에는 오전 10시에 첫 구매전용으로 최대 50%를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 5000장 배포 중이다. 해당 쿠폰은 상품 할인 쿠폰으로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 ID 당 1장 다운로드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해당 쿠폰 사용 시 최대 2만 원까지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신규회원이 아니더라도 10%~22%까지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추가로 지급되는 것으로 전했다. 해당 쿠폰은 이마트 몰 쓱배송 상품 쿠폰, 온라인 상품 쿠폰, 신세계백화점 전 상품 쿠폰으로 구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마트 품목뿐만 아니라 백화점 전 상품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의 지급에 명절을 앞둔 이용자들은 환영하는 눈치다.

한편, 일각에서는 이벤트 검색어인 ‘쓱세권’이 무슨 뜻인지에 궁금해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역세권’과 닮아있는 단어 ‘쓱세권’에 익숙하면서도 낯설다는 반응이다.

이날 오전 10시에 제공한 50% 쿠폰을 받지 못했다면 오후 2시에도 쿠폰이 예정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알뜰한 쇼핑을 원한다면 오후 2시의 첫 만남 쿠폰 기회를 노려보는 것도 좋겠다.

김해뉴스 디지털미디어팀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