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신나게 일하라. 남의 말은 경청할 것. 72년생 큰 욕심 부리지 말고 자신의 일에 매진하면 그 대가는 반드시 있다. 84년생 자신의 재능을 갈고 닦으면 승산이 있다. 말조심. 96년생 들뜬 기분을 자제하고 자신을 잘 다스리길.


61년생 변동을 취하기 좋은 한 주. 자신의 처지에 맞게 대처할 것. 73년생 막힌 일들이 서서히 빛을 발한다. 85년생 계획한 일이 아니면 나서지도 참견하지도 말라. 97년생 변동수가 있다. 민감하게 반응 말고 자신의 눈높이에 맞춰 나가라.


62년생 자신을 지키고 관리하고 유지하면 남는 장사. 74년생 남 때문에 피해를 볼 수 있으니 호불호를 분명히 하라. 금전은 회전된다. 86년생 제3자의 유혹을 피하라. 맡은바 성실히. 98년생 명예운 있다. 범사 감사하는 마음으로.
 


63년생 '욱'하는 마음이 들기도. 주위와 화합하는 것이 좋다. 75년생 성급함은 버리고 차분히 지금을 잘 유지하라. 87년생 항상 깨어있는 마음으로 범사에 임하길. 방심은 금물. 99년생 바쁜 만큼 성과가 있다. 인기 있을 때 잘 관리.
 


52년생 때 맞춰 내리는 단비처럼 기다린 보람이 있다. 64년생 소신에 변함이 없었다면 화답이 있겠다. 76년생 목적이 있는 한 주 보내길. 이동·변동은 난감. 88년생 밝은 에너지가 필요한 시기. 밤이 있으면 반드시 아침이 온다.
 


53년생 문서나 명예운이 따른다. 건강은 꼭 살펴갈 것. 65년생 계획한 일이 있다면 추진하고 실천할 때. 77년생 천릿길도 한 걸음부터. 성실하게 집중하는 마음으로. 89년생 무심코 한 말이 상대에게는 비수가 될 수 있다. 언행을 단정히.


54년생 적을 만들지 말기. 성급한 결정은 안 된다. 66년생 중립자세가 필요. 이쪽, 저쪽 치우치지 말고 명분을 분명히 하라. 78년생 기도하고 공부하고 일하라. 90년생 자신이 세상의 중심이고 주인공이다. 자신을 으뜸으로 사랑하라.
 


55년생 비교적 좋은 일이 많은 한 주이니 덕을 베풀라. 67년생 이 또한 지나간다는 마음으로 자신에게 집중하면 모든 일이 원만하다. 79년생 범사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라. 91년생 앉은 그 자리에서 일과 명예를 취하라. 변수는 불가.


56년생 중요한 업무 관리는 본인이 직접 관리할 것. 68년생 금전재수가 따른다. 느긋한 마음으로 경거망동은 삼갈 것. 80년생 남이야 뭘 하든 관여하지 말고 자신의 본분에 충실해야한다. 92년생 부러우면 지는 것. 내면의 힘을 잘 가꿔라.


57년생 자기 꾀에 자기가 속을 수 있다. 잘 살펴가도록. 69년생 말을 가려해야 하는 시기. 부드럽고 유해지도록 노력하라. 81년생 고집으로 많은 것을 잃을 수 있다. 원만한 마음가짐이 필요. 93년생 뜻을 같이할 인연을 만나 기쁘다.


58년생 주위를 포용하고 정보에 귀가 밝으면 이익이 있겠다. 70년생 맺고 끊는 일이 중요. 성실한 태도가 자신을 지킬 것. 82년생 순리대로 행동하고 실천하면 안전하다. 94년생 큰 성과를 기대하지 말고 노력한 만큼의 대가만 얻으라.


59년생 하는 일 유지 잘하기. 건강은 위나 복부 쪽으로 점검할 것. 71년생 현실에 만족해야. 생식기·혈압 체크하기. 83년생 막힌 듯 풀리는 형국. 불안해하지 말고 본분에 충실하라. 95년생 사랑은 오래참고 성내지 아니하며 믿어주는 것.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