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유지하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 인정 보다는 호불호를 분명히 해야 함. 72년생 사소한 근심이 생길 수 있으니 부딪치지 말고 내려놓기. 84년생 일의 진척이 느려 답답해 할 수 있으나 노력하는 자세로 임해야. 96년생 자기 본분에만 충실히.


61년생 부처 눈에는 부처가 보이고 소인의 눈에는 소인만 보인다. 73년생 논쟁하지 말라. 져주는 게 이기는 것. 85년생 긍정하는 마음이 또 다른 긍정을 낳는다. 97년생 성실함의 대명사가 소띠. 자신에게 집중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


62년생 난데없는 일을 만들지 말라. 원행은 불리하니 자숙하는 마음으로 자신에게 집중할 것. 74년생 고진감래하고 기다린 보람이 있는 한 주. 86년생 시비구설이 있으니 주변 관리를 잘 해야 한다. 98년생 차 조심. 금전거래는 피하라.
 


63년생 나에게 걸맞은 옷을 입어야 편하듯 내 것이 아닌 것을 탐하지 말라. 75년생 가족들의 건강과 안녕을 살펴볼 것. 87년생 출타하면 좋은 일이 생긴다. 기회를 잡으라. 99년생 장거리 여행도 좋고 만사가 순조롭다. 여유를 가져라.
 


52년생 차분히 자신에게 집중하면서 심신을 잘 다스리는 것이 좋겠다. 64년생 편법은 금물. 원칙대로만 처세하라. 76년생 긍정마인드가 좋다. 돼지띠를 조심. 88년생 큰 것을 이루려 하지 말고 작은 것부터 실천하는 자세로 시작.
 


53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고민이  해결되는 시기이다. 65년생 남의 말에 귀는 기울이되 직접적인 관여는 삼가야 한다. 77년생 감 놔라, 곶감 놔라. 관여하지 말고 큰 덕을 베풀라. 89년생 윗사람의 조력으로 큰 힘을 얻겠다.


54년생 내일이 아니면 신경 쓰지 말고 문서관리를 잘할 것. 66년생 외적인 일보다는 내적인 일에  치중하라. 78년생 일신이  고단하니 마음씀씀이까지 불안해 질 수 있다. 두려워 말라. 90년생 몸과 마음을 단정히 하고 지금에 열중하라.
 


55년생 평화로운 한 주이다. 마음 씀을 널리 하라. 67년생 만인지상(정승의 지위)이라. 저절로 이름이 알려지니 기쁘고 기쁘다. 79년생 전화위복의 기회다. 흐름을 유지하라. 91년생 길흉이 반반이나 차분히 본분을 지킨다면 무탈하다.


56년생 아직은 때가 아니니 더욱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라. 68년생 조급하면 불리. 순리대로 행할 것. 80년생 철저히 계획하고 실천하면 좋은 결과 있겠다. 92년생 자칫 맹인이 지팡이를 잃는 격이 될 수 있으니 정신 바짝 차려야 한다.


57년생 밝은 달빛이 어둠을 걷어낸다. 두려워 말라. 69년생 몸은 바쁜데 실속이 없을 수 있다. 그래도 포기하면 안 된다. 81년생 큰 뜻이 있다면 조용히 실천하라. 비밀은 지켜야한다. 93년생 스스로를 아끼고 신중히 행동하면 저절로 길해진다.


58년생 운전조심. 몸조심. 그리고 사람조심. 70년생 부부불화 할 수 있으니 양보하고 살펴줘라. 82년생 조용히 자신에게 귀의 한다면 평화롭다. 집밖으로 나돌면 불리하다. 94년생 진행 중인 일이 있다면 갈무리를 잘 해야 할 것이다.


59년생 답답한 일이 있었다면 저절로 해결 될 것이다. 71년생 뜻 먹고 마음먹은 일은 포기하지 말고 적극 추진하라. 83년생 혼자보다는 둘, 둘보다는 셋이 좋다. 뭉쳐야 산다. 95년생 적을 만들지 말라. 양보하고 큰 아량으로 베풀라.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