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넓게 생각해라.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한다. 72년생 보여주는 삶보다는 실속 있는 삶 선택. 84년생 사교·친교로 삶의 질을 높여가야 할 때. 늘 조신해야한다. 96년생 나를 필요로 하는 곳이면 어디든 몸과 마음을 단정히 하고 참여하라.


61년생 체계적으로 일을 진행하라. 천릿길도 한걸음부터. 73년생 주위에 현혹되지 말고 소신을 지켜라. 85년생 협동하고 참여하는 마음자세로 임한다면 분명히 행운이 따른다. 시비는 피할 것. 97년생 결과에 치중하지 말고 자신의 일에 매진.


62년생 제3자 때문에 맘고생할 일이 있을 수 있다. 주위를 잘 살펴 얽히는 일이 없도록 해야. 74년생 본분에 충실 하라. 남이 아니라고 하는 일에 목숨 걸지 말라. 86년생 협동하는 마음으로. 98년생 응원하고 인정해 주는 가족 덕에 행복한 한 주.


63년생 자신의 처지를 알고 분수를 지켜야 하는 한 주. 75년생 도를 알면 임기응변에 능해지고 그 어떤 사물이나 대상에게 피해보는 일이 없다. 87년생 공부하고 직분에 충실하면 복록은 절로 따른다. 99년생 편안한 마음으로 살펴가라.
 


52년생 성실하고 무던한 처세가 긍정적인 결과를 낳는다. 64년생 서서히 안개가 걷히는 형국이다. 더욱 본분에 충실하도록. 76년생 편법을 쓰면 오히려 불리하니 원칙대로만. 88년생 새로운 일을 벌이는 것보다는 보완하고 유지하는 마음이 중요하다.


53년생 명예와 금전에 욕심내지 말고 평정한 마음으로 임할 것. 65년생 나의 생각대로만 고집한다면 불협화음이 생긴다. 주위와 화합하라. 77년생 욱하는 마음을 자제하고 주위를 알뜰살뜰 살펴야 한다. 89년생 감정에 치우치지 말 것. 건강체크.


54년생 초지일관 자신을 잘 다스리는 마음자세가 필요. 66년생 일시적인 만족은 있을지라도 매사 분리되는 흉이 따르나니 지혜가 필요하다. 78년생 생각지도 않는 지출이 따를 수도. 90년생 범사 물 흐르는 대로 임하라. 장애가 예상되니 각별히 주의.


55년생 쉽게 되는 것은 없다. 지치지 말고 성실히 임하면 재물이 따른다. 67년생 자잘한 고민들은 있겠지만 남들에 비해 그래도 견딜만한 희로애락이다. 79년생 성급할 필요 없다. 익어가는 기술이 필요할 뿐. 91년생 모처럼 힐링하는 시간을 갖길.


56년생 돈이 원수다마는 여유 있게 행동하라. 괜한 고집은 구설을 만든다. 68년생 금전보다는 명예와 문서에 치중하라. 80년생 모든 일을 마무리하는 마음으로 행하라. 연애운은 좋다. 92년생 침착하고 조신한 마음으로 유지하고 관리하는 자세로.


57년생 바쁘고 분주하다. 건강은 간과 담, 대장을 체크해 줄 것. 69년생 스스로 힘든 일을 만들지 않으면 된다. 81년생 욕심으로 살지 말고 비우고 가라. 그래야 편안하다. 93년생 자신은 자신이 잘 안다. 지금 잘하고 있다고 위로하고 칭찬해줘라.


58년생 일에 소신을 갖고 집중하라. 금전운이 조금씩 풀린다. 70년생 수고하고 노력한 만큼의 대가는 적어도, 또 다른 만족으로 대신하라. 82년생 자신에게 더욱 집중하는 한 주 보내길. 기타에는 무심할 것. 94년생 작은 변화가 도움이 된다.


59년생 이해하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자신을 낮춰라. 건강은 수시로 챙길 것. 71년생 꼭 이뤄야 할 일이 있다면 집중하라. 자신 안에 모든 해답이 있다. 83년생 침착하게. 여유를 갖고. 95년생 필요로 하는 것은 다 이루어진다. 더 큰 마음으로 다음을 준비.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