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사소한 일이라도 잘 마무리 한다는 마음으로 임해야 한다. 72년생 자신의 마음상태에 따라 길흉이 바뀐다. 84년생 크고 작은 것을 가리지 말고 집중하라. 좋은 결과가 따를 것. 96년생 변덕 부리지 말고 인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61년생 의무를 다한다는 마음가짐이 중요. 양보하고 이해하라. 73년생 뜻하지 않는 다툼이나 시비가 있을 수 있다. 문서관리 주의. 85년생 보이는 것에 현혹되지 말고 자신의 일에 집중. 97년생 본분에 충실하고 몸과 마음을 단정히 하길.


62년생 유지하고 관리하는 것이 좋다. 자기 몸은 스스로 돌볼 것. 74년생 어느 때 보다도 편안한 시기. 애정운도 좋으니 진심을 표현하라. 86년생 여유를 가져라. 98년생 사소한 근심걱정이 일순간에 해소된다. 자만 말고 자신을 낮출 것.
 


63년생 비교적 안정이 따른다. 명예와 금전운도 필요한 만큼 얻게 된다. 75년생 소탐대실하지 말고 대인처럼 처세하라. 87년생 기대가 크면 실망이 크다. 바라는 마음 없이 성실히 임하길. 99년생 지혜롭게 분별해야 한다. 정주고 울지 말기.


52년생 어느 때 보다도 침착하라. 건강도 체크. 64년생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아도 성실한 자세로. 76년생 전진 또 전진. 지치지 말라. 가다보면 길이 나온다. 88년생 집중하라. 미루지 말고 추진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진행하는 것이 좋다.
 


53년생 좋은 사람들과 가을여행을 준비해 보는 게 어떨까. 65년생 원망수가 있으니 탓할 일이 없도록 그 누구와도 얽히지 말길. 77년생 최선을 다했을 때 행운과 금전운도 같이 따른다. 89년생 무리수를 두지 않는 범위에서 움직인다면 큰 효과 있겠다.


54년생 마음은 있는데 잘되지 않아 답답하다. 인내심이 필요. 66년생 호랑이 굴에 들어가도 정신만 차리면 산다. 확고한 신념이 중요하다. 78년생 대인관계가 좋으니 사교에 최선을 다하라. 90년생 감정을 자제하고 상대방을 공격하지 말라.


55년생 성급할 필요가 없다. 한 박자 쉬어가기. 67년생 바쁜 한 주. 당신을 필요로 하는 곳이 많다. 고운 마음으로 함께하라. 79년생 막힌 듯 하나 일이 잘 풀리겠다. 인내심을 갖고 밀고 나가길. 91년생 좋은 인연과 평생의 언약식을 가져도 좋겠다.


56년생 말 한마디에 천 냥 빚을 갚을 수도 있다. 68년생 일이 지연 될 수도. 어느 때 보다도 지구력이 필요한 시기. 80년생 성급할 이유가 없다. 유지하고 관리하는 차원으로 임하라. 92년생 준비하는 과정과 익어가는 과정이 필요한 법.


57년생 여유가 필요하다. 뜻대로 되지 않더라도 남을 탓하지 말라. 69년생 호불호를 분명히 해야 한다. 내 건강과 주변을 살펴라. 81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뜻밖의 일과 재물이 생길 듯. 93년생 마음은 모든 것을 만들어 내는 원천이다. 자신에게 집중.


58년생 이론과 실전은 다를 수 있다. 만약의 경우에 대비할 것. 70년생 사소한 실수로 다툼이 있을지도. 삼가고 또 삼가라. 82년생 주위의 불협화음으로 힘들 수 있다. 이해하고 화합하라. 94년생 이해타산을 떠나서 순응하는 자세가 필요.


59년생 변동을 부리고 싶지만 억지로는 잘 안 된다. 마음을 비우면 오히려 길하다. 71년생 자신의 단점이 있거든 조심하고 살펴갈 것. 83년생 적극적인 자세로 실리를 추구하라. 버팀목이 있어 든든하다. 95년생 주체성을 갖고 자기 계발에 최선을 다하라.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