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그동안 마비됐던 일들이 서서히 풀린다. 72년생. 애 닳아 하지 않아도 될 일은 저절로 된다. 순응할 것. 84년생 현실과 이상은 다르다. 사랑도 '내로남불'로 착각하면 안 된다. 96년생 가장 아름다운 시절은 지금이 아닐까. 자신에게 집중하기.


61년생 깊은 안목을 가지고 신중하게 판단하고 인내하는 태도 가져야. 부러우면 지는 것. 73년생 원만한 대인관계가 큰 소득을 준다. 85년생 인내는 쓰고 열매는 달다. 인내하라. 97년생 한 시도 아까운 꽃띠. 명랑하고 유쾌한 시간을 만들길.


62년생 새로운 일을 시도하지 않고 유지하고 관리하는 것이 좋다. 74년생 호불호가 분명해야 한다. 정주고 울지 말고 자기 일에 집중하라. 86년생. 대립보다는 화합해야. 불확실에 일에 매달리지 말고 쉬어가라. 98년생 주변인들과 잘 어울리기.


63년생 해야 할 일이 있다면 꼭 마무리하라. 75년생 혼자 결정하기 힘든 일이 있다면 멘토와 대화로 풀어갈 것. 87년생 인기가 많은 시기. 인간관계도 잘 분별해서 맺도록. 99년생 잦은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자세로.


52년생 계획한 일을 누설하지 말고 집중한다면 금전과 행운이 따른다. 64년생 아무도 도와주지 않고 힘들었지만, 귀인의 도움이 따르니 순조롭겠다. 76년생 사소한 일이라도 놓치지 말고 자신이 직접 마무리한다. 88년생 고백하기에 참 좋은 시기.


53년생 간절기 피부나 기관지 관리를 잘하라. 65년생 바라는 마음 없이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기. 77년생 눈치 보지 말고 계획했던 일은 끝까지 최선을 다하라. 89년생 시비 구설을 피하는 법은 말을 삼가고 품행을 단정히 하는 것이다.


54년생 내 마음의 그릇에 따라 길과 흉이 바뀐다. 흐름대로 가자. 66년생 금전문제는 호전된다.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라. 78년생 갈팡질팡 헤매지 말고 초연하게 대처하기. 90년생 거부할 수 없는 유혹이 있을 수 있다. 실수를 범하지 말라.


55년생 성급해할 필요가 없다. 여유를 갖고 쉬어가는 기분으로. 67년생 바쁜 한 주. 당신을 필요로 하는 곳이 많다. 고운 마음으로 함께하길. 79년생 일이 잘 풀릴 듯. 인내심을 갖고 밀고 나가라. 91년생 좋은 인연과 언약식을 하기에 좋은 시기.


56년생 내가 노력하고 수고한 만큼 대가가 따른다. 68년생 신중한 판단이 요구된다. 침착하게 잘 처신하다면 큰 행운이 올 듯. 80년생 혼자 사는 세상이 아니다. 주위와 잘 융합하면 득이 있다. 92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재능을 인정받는다.


57년생 집중하는 만큼 큰 성과가 있겠다. 69년생 노력하면 보상이 따른다. 바쁜 시기. 81년생 스스로가 자신을 인정할 때 남들도 나를 인정한다. 좋은 기회도 찾아온다. 93년생 이성 간에 의견대립은 서로 양보해야한다. 즉시 사과할 것.


58년생 점점 좋은 기운이 당신을 돕고자 한다. 노력한 만큼 좋은 결실이 있는 한 주. 70년생 컨디션이 좋으니 일의 성과도 만족할 수 있을 듯. 82년생 당신이 바라던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다. 금전운도 상승된다. 94년생 동적인 것보다 정적인 활동이 좋다.


59년생 다투지 말라. 건강체크. 71년생 참고 자기 일에 몰두하라. 안정 속에서 금전·명예운이 따른다. 83년생 차질이 생기더라도 흔들림 없이 집중할 것. 잘 해결될 듯. 95년생 오랜 지기를 잃을 수도 있으니 탓하거나 원망하지 말고 대화로 풀 것.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