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베네치아호텔&리조트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새로운 ‘윈터얼리버드’ 호텔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호텔패키지 예약은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12월 1일부터 2020년 1월 15일까지다.

해당 호텔패키지 제공 사항으로는 객실 1박을 비롯한 2인 조식, 웰컴드링크 2잔이 무료 제공되며 슈페리어 패밀리 트윈객실 이상의 룸을 이용하고 소인 자녀(만12세)를 동반할 시에는 소인조식 1인이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2박 이상 예약할 시에는 GS상품권 2만 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평일 해 당객실 사전 예약 시 키즈텐트를 선착순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여수베네치아호텔&리조트는 KTX여수엑스포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이다. 오동도 및 해상 케이블카, 한화 아쿠아플라넷, 빅오쇼, 엑스포공원, 이순신광장, 레일바이크 탑승장 등 인근에 여수 여행코스들이 밀집돼 있는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여수베네치아호텔&리조트는 전객실 오션뷰를 비롯해 빅오쇼 관람이 가능한 객실과 유아풀이 있는 객실, 풀빌라, 인피니티풀 등을 보유하고 있어서 이 곳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호텔 관계자측은 전했다.

한편, 여수베네치아호텔&리조트는 ‘윈터얼리버드’ 호텔패키지 외에도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해뉴스 디지털미디어팀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