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변화를 꾀하지 말고 안정을 유지하고 지키는 것이 좋겠다. 72년생 변동하고 싶다면 서서히 준비하라. 84년생 자신을 잘 다스린다면 구설을 면하고 명예와 신임을 얻게 될 것이다. 96년생 이제야 1년 농사 추수를 할 수 있을 듯.


61년생 시시비비를 피하고 건강을 돌보며 범사를 잘 살펴라. 73년생 심신이 안정적이니 뜻도 편히 이뤄지리라. 85년생 성급해하지 말고 때를 기다리면 목적을 달성하겠다. 97년생 쉼 없이 앞날을 위해 노력한다면 반드시 남보다 앞서간다.


62년생 자기 꾀에 자기가 속을 수 있다. 원칙대로만. 74년생 바쁜 만큼 실리 추구하기. 가까운 사람 때문에 지출이 생길 수도. 86년생 성급하게 행동한다면 사고·수술·관재수가 따른다. 98년생 한 가지 일에만 집중해야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


63년생 특히 원숭이띠를 조심하라. 원진살이 있으니 탓할 일이 생길까 염려된다. 75년생 잘 한다고 한 것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도. 87년생 내 이미지가 하루아침에 곤두박질 칠 수 있다. 정신 차리기. 99년생 나를 위한 특별한 여행을 준비해보라.


52년생 금전관리는 신중히 해야. 욕심 부린다면 다 사라질 수도 있다. 64년생 변동을 하고 싶다면 서서히 준비해도 될 듯. 누가 권한 것이라면 잘 살펴야 한다. 76년생 일을 꾀하고자 하나 경쟁자가 나타나니 신중히. 88년생 초심으로 돌아가야.


53년생 가까운 사람을 조심하고 심장과 대장을 체크해 볼 것. 65년생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기 전 건강체크를 최우선으로. 77년생 정주고 울지 말라. 분별하지 않으면 탓할 일이 생긴다. 89년생 소중한 것은 나의 건강과 안전. 잘 관리해야.


54년생 품행을 단정히 하면 큰 액을 면한다. 가까운 사람들과 화합하라. 66년생 안정이 깨질 수 있다. 이 또한 지나가리라 생각하라. 78년생 운이란 내 능력·재주가 특별한 것과 무관하다. 살피고 또 살펴라. 90년생 유혹에 흔들리지 말고 혼돈하지 말 것.


55년생 건강만 무탈하다면 사방에서 귀인이 돕고 경사도 있겠다. 67년생 금전 흐름이 빈번할 수 있다. 투기는 삼가고 혼자 결정하는 것보다 의논하면 길하다. 79년생 추진하는 일이 날로 발전한다. 91년생 몸과 마음을 잘 수련해 지치지 않게 하라.


56년생 적군인지 아군인지 잘 분별해야 한다. 아직은 보류하는 것이 답. 68년생 범사 여유 있는 마음자세로 임하라. 80년생 인생이 뜬구름 같고 물거품 같은 것을. 정신 똑바로 차리고 앞만 보고 가야한다. 92년생 손재수가 있으니 단속 잘 해야.


57년생 추진하고자 하는 일은 추진해도 좋은 결과 있겠다. 69년생 집안에 기쁜 일이 생기니 즐겁지 아니한가! 81년생 일거리 많고 널리 이름이 알려지니 무엇을 더 바랄까. 93년생 사소한 감기라도 간단히 넘기지 말고 건강 체크 할 것.


58 년생 금전운은 욕심내지 말고 흐름을 잘 파악해야. 70년생 바라는 마음 없이 성실하게 본분에 충실하면 덕이 온다. 82년생 작은 바람이 이루어지는 한 주. 몸과 마음가짐을 밝게 하라. 94년생 누군가 나를 필요로 한다면 기꺼이 한쪽 어깨를 내줘라.


59년생 탐하는 마음보다는 지키고 유지하는 것이 오히려 남는 것. 71년생 행운과 불행은 하나. 애써 구분하지 말고 보듬고 가면 길함이 더 크겠다. 83년생 횡재수가 있으나 지출도 만만치 않겠다. 95년생 모두 내 탓으로 돌리면 오히려 화를 면한다.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