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서명할 일이 있다면 다시 한 번 꼼꼼히. 72년생 사소한 일처리도 본인이 스스로 결정하고 직접 해야. 84년생 서두르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명심하라. 96년생 처신을 잘 해야 하는 한 주. 책임질 일을 만들지 말고 남녀 모두 조신하게.


61년생 제일 가까운 사람부터 내편을 만들어야 천군만마를 얻는 것. 73년생 근면·성실함을 유지 하면 행운이 덤으로 온다. 85년생 명예와 금전이 따른다. 최선을 다하라. 97년생 모든 것을 내려놓고 본분에만 충실해야할 때.


62년생 스스로를 자제하지 못하면 힘들다. '내 탓이오'하는 마음이 편하다. 74년생 여유로운 마음으로 범사에 임하라. 86년생 목마른 사람이 우물을 파게 된다. 인기도 있고 바쁜 한 주. 98년생 양보하고 이해해주는 마음으로.
 


63년생 내 몸을 잘 살피고 관리해야 한다. 금전운이 좋은 한 주. 75년생 웃어라. 웃어야 기쁜 일이 많이 생긴다. 87년생 내 마음이 즐거우니 도처에 행복이 함께 한다. 99년생 소탐대실 말고 큰마음을 가져라. 그러면 유지하고 지킬 수 있다.
 


52년생 횡재수가 있다. 그러나 다시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호불호를 분명히 하라. 64년생 건강 체크. 76년생 보이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 실속을 챙겨라. 88년생 새로이 뭔가를 얻고자 하면 장애가 많다. 유지하고 지켜갈 것. 7일 각별히 주의해야.


53년생 경청하고 화합하라. 많은 일이 수월하고 원만하게 해결된다. 65년생 현실 직시. 유지하고 지키는 것만으로 이미 훌륭하다. 77년생 바쁠 수 있다. 그만큼 소득도 있겠다. 길·흉사는 인사로만 마음을 표현하라. 89년생 분주한 연말의 시작.


54년생 건강관리에 신경 써라. 반가운 손님이 온다면 크게 반겨주기. 66년생 감정기복이 심할 수 있다. 혈압·당뇨도 체크. 78년생 투자도 올인 하면 후회. 90년생 내 뜻과 현실이 맞지 않을 수도. 이럴 땐 계획을 보류하는 것이 좋다.
 


55년생 원진수가 있다. 마음을 다스리고 자신을 잘 관리해야 한다. 67년생 좋은 일이 많겠다. 주변과 사사로운 감정싸움은 피해야. 79년생 몸은 하나인데 나를 필요로 하는 곳이 많을 듯. 스케줄 관리 잘하라. 91년생 지금처럼만 성실하게.


56년생 잘해도 내 탓! 못해도 내 탓! 그러니 관여하지 말고 내 할 일만 제대로 하라. 68년생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라. 80년생 조금 양보하고 한발 물러서면 보이는 것이 있다. 92년생 지금부터 시작이다. 새 마음 새 출발하는 자세로.


57년생 정신적으로 성숙한 시간을 보내야 한다. 건강관리도. 69년생 신장·기관지에 무리가 갈 수 있다. 각별히 주의 필요. 81년생 부부간의 원진이 작용한다.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중요. 93년생 3시간 간격으로 따뜻한 물을 한 컵씩 마시기.


58년생 행운이 오려는 듯. 금전운, 인덕운이 좋다. 70년생 금전은 스스로 관리해야. 남의 손을 타면 손재다. 82년생 내가 행복하면 세상이 온통 핑크빛이다. 중심을 잃지 말라. 94년생 비우니 비로소 보이는 것이 있다. 그것이 가장 소중한 것.


59년생 무탈한 일상이 행복. 가만히 있어도 자꾸 신경 쓰일 일이 생긴다. 마음을 바다같이. 71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뜻이 이뤄지고 금전운도 좋다. 83년생 작은 일들이 생기긴 해도 능히 처리할 수 있다. 95년생 단체의 총무를 맡는다면 딱 맞을 듯!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