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가까운 사이 일수록 금전관계는 명확히 할 것. 72년생 가능한 주위 사람들과 얽히는 일이 없도록. 84년생 지금까지 잘 참고 견뎠으니 이번 주도 젖 먹던 힘까지. 96년생 당신을 필요로 하는 곳이면 어디든 가라.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61년생 너무 친절한 사람은 경계하는 것이 좋다. 본인 일은 본인이 마무리하도록. 73년생 정주고 울지 마라. 큰 그림을 그리되 실천할 수 있는 것이라야 한다. 85년생 때와 장소에 알맞게 처신하라. 97년생 남의 것이 커 보일 수 있다. 부러우면 지는 것.


62년생 일한 만큼 큰 성과는 없지만 투자했다고 생각하면 편하다. 74년생 마음먹기에 따라 좋은 인연일 수도 나쁜 인연일수도 있으니 신중히. 86년생 막연했던 일들이 하나 둘 씩 풀리겠다. 98년생 한우물만 팔 때. 이곳저곳 파다가는 낭패를 보게 된다.


63년생 본인의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75년생 왠지 모를 짜증이 날 수 있다. 기분으로 지출을 한다면 후회할 수도. 87년생 지금의 안정을 더 유지하도록. 애정이나 금전운도 무난하다. 99년생 좋은 사람과 함께 한다면 덩달아 좋은 소식도 듣게 된다.


52년생 언제 어디서나 언행을 조심하고 품위를 지켜라. 64년생 늘 주목받는 당신이지만 시기 질투도 같이 한다는 것을 명심. 76년생 분리보다는 화합이 우선. 새로운 시작은 아직 벅차니 더 멀리보고 준비. 88년생 작은 선물로 주위사람과 고운 소통하길.


53년생 누릴 수 있을 때 자신에게 큰 선물을 해보라. 65년생 오늘 하루는 내일의 연장. 몸과 마음을 단정히. 77년생 감원이 불어도 살아남는 형국이니 실속 있게 처신하고 행동해야 한다. 89년생 안과 밖에서 대인관계에 특별히 신경 써야 할 때.


54년생 큰 것을 바라기보다는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누려라. 66년생 마음 따로 행동 따로 언행일치가 되지 않아 곤란을 겪을 수 있다. 바른 처신을 해야. 78년생 큰 투자나 계획은 금물, 평상심 유지. 90년생 문서나 증서를 얻는 데 길하다. 도전.


55년생 사교와 교제비는 많이 들어도 실속은 없을 수 있다. 성급하지 말아야 한다. 67년생 재물과 대인관계는 좋으나 항상 건강관리는 해야 한다. 79년생 대인관계가 참 좋은 한 주. 91년생 누군가 해야 할 일이라면 내가 먼저 솔선수범해도 좋지 않을까.


56년생 가장 소중한 것은 늘 가까이 있다. 부부는 서로에게 재산 1호. 68년생 집안문제가 밖으로 불거져 체면이 상하거나 구설이 될 수 있다. 80년생 본인이 듣고 본 것이 아니라면 보태거나 더하지 말라. 92년생 실수를 관대하게 받아들여 줘라.


57년생 진퇴양난에 놓일 수도. 의심이 가는 것은 피하라. 69년생 무심코 베푼 인정이 두 배, 세 배가 돼 돌아온다. 81년생 초대받기보다는 초대해 좋은 사람들과 단란한 시간을 가져보라. 93년생 밝고 따뜻한 의상으로 자신을 표현하면 기분 좋은 일이 생길 듯.


58년생 힘으로 구하지 말고 꾀를 가지고 임하라. 70년생 나의 비밀이나 허물을 누설할 수 있으니 품행을 단정히. 82년생 맡은 일을 소홀히 말고 반드시 성실히 임하라. 94년생 쉬운 상대가 아닌 어려운 상대를 만날 수 있다. 애정운이 평탄치 않다.


59년생 절약하는 것과 인색한 것은 차이가 있다. 훈훈한 연말을 위해 조금 쓰는 것도 좋다. 71년생 편견을 버리고 생각을 바꾸면 거꾸로 보이던 것들이 바로 보인다. 83년생 굿 럭 투 유. 열린 마음으로. 95년생 나를 내세우기 보다는 분위기에 맞춰 가면 좋을 듯.      김해뉴스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